KB증권, 비대면 CMA계좌 개설시 연 2.5% 우대수익률 제공

2018-04-16 10:22:48

- 오는 7월12까지…일정 조건 충족시 최대 연 3%까지 수익률 혜택

[프라임경제] KB증권(사장 윤경은·전병조)은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KB증권 CMA 우대수익률'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 CMA는 365일 자유로운 입출금은 물론 지로·공과금 납부, 신용카드, 종합대출까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익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서비스다.

금번 이벤트는 오는 7월12일까지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을 통해 CMA를 신규 개설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최대 300만원까지 6개월동안 연 2.5% 우대수익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기존 CMA 보유 고객도 일정 조건 충족 시 연 2.5% 우대수익률을 제공해오고 있으며, 우대수익률 최초 적용 고객은 1년간(12개월) 연 0.5%를 추가해 최대 연 3%의 수익률 혜택이 주어진다.

김재봉 M-able Land Tribe장은 "쉽고 빠른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해 CMA계좌를 만들고 우대수익률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특히 젊은층이 소액으로도 부담없이 KB증권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숙 기자 lj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