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크러쉬,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인천점 입점

2018-04-16 14:59:38

[프라임경제] 틴크러쉬는 16일,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 인천점에 입점했다고 알렸다.

틴크러쉬(teencrush)는 기존의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아름다움(BEAUTY)에 개성을 더한 특별한 매력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앞서 3월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에 이어 시코르 인천점에 두 번째로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한 시코르의 9번째 매장 인천점은 럭셔리 브랜드 및 스페셜 체험 공간을 강조한 체험형 공간이 콘셉트인 매장이다.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시연할 수 있는 '화장품 마니아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틴크러쉬는 개성 넘치는 컬러크러쉬 메이크업 브랜드로 스트릿 캐주얼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개성 있고 당찬 18~25세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매장에서는 틴크러쉬의 론칭 주력 제품인 건조함 없는 극강 보습 틴트 '스위치 온 틴트'와 강력 필름막의 철벽 보호로 묻어나지 않는 절대밀착 키스프루프 립스틱인 '코팅 립 락커' 그리고 잡티를 가려주고 피부 고민을 지워주는 프라이머와 블러 효과를 동시에 갖춘 '프라블럼 쿠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틴크러쉬는 입점을 기념해 4월 말 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