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인크로스, 동영상 광고상품 '다윈 임팩트' 출시

엄선된 국내 프리미엄 매체에 광고 노출…브랜딩 효과 높여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8.04.19 11:08:28

[프라임경제]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216050, 대표 이재원)가 브랜딩 광고를 위한 동영상 광고상품 '다윈 임팩트'를 신규 출시했다.

다윈 임팩트는 브랜드 광고에 효과적인 광고상품으로 신규 상품 런칭 및 기존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하려는 광고주들에게 적합하다.

이 광고상품은 주요 포털 내 동영상 콘텐츠, 지상파 방송사 사이트, 동영상 전문 매체 등 주요 프리미엄 매체에만 광고가 송출되기 때문에 높은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서는 대중의 신뢰도가 높은 매체에 광고를 집행할 필요가 있는 만큼 국내를 대표하는 매체 위주로 엄선됐다.

동영상 광고 내에 'SKIP(건너뛰기)' 버튼을 삽입해 강제 노출 형태의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거부감을 최소화시켜 브랜딩 효과를 높인 것도 다윈 임팩트의 특징이다.

또한 동영상 광고를 15초 이상 시청하거나 클릭할 때만 과금하는 CPVC(Cost Per View or Click) 방식으로 광고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려는 광고주들의 니즈에 따라 신규 광고상품을 출시했다"며 "다윈 임팩트는 프리미엄 매체 구성과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UI(User Interface)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상품"이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인크로스 미디어사업실이나 인크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