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제이준·롯데호텔·유니클로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4.21 09:18: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유통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

LG생활건강(051900)은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굴곡 있는 피부에도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와이드 선스틱은 기존 제품과 달리 'U자형' 선스틱으로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신체 굴곡에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와이드하게 제작된 제형 표면은 한번의 터치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더마리프트 고효능&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 제이준코스메틱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애경산업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 토니모리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 각 사


또한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려주는 '더마리프트 고효능&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일부터 오는 5월9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관리샵 뺨치는 비포앤애프터 효과, 고효능&즉각 개선 세럼' 캠페인의 일환이다. 

마치 관리샵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듯,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세럼 2종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천연 에센셜 오일성분을 담은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라벤더, 로즈마리, 자몽 성분의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고 흡수력이 높은 텐셀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보습은 물론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이하 시그니처 팩트) 3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팩트 3종은 '스킨밀러'를 처방한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스킨케어를 바른 듯 편안하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비폴렌(Bee Pollen) 리뉴' 라인을 출시했다.  

비폴렌 리뉴 라인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꽃가루(벌화분)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공법으로 5가지 임상과 항산화 테스트에서 효능을 입증받았다.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은 △앰풀러 △크림 △트리트먼트 △시트마스크 △핸드메이드 솝 등 5가지 품목과 2가지 기획세트로 준비됐다.

◆토니모리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토니모리(214420)가 제품에 따라 각각 피부결·톤·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스킨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한다.

토니모리는 '바이탈 비타 12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크림' 구매 시 UV 마스터 바이탈 선스틱 3.5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김정문알로에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16일 알로에 성분의 4in1 팩트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김정문알로에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 뉴스킨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 라네즈 틴 틴트 밤,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애프리콧 바디워시,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롯데닷컴 '로썸 스튜디오' 론칭. ⓒ 각 사


'베루시에 럭셔리 로에센스 팩트(SPF50+/PA+++)'는 △스킨케어 에센스 △베이스 △파운데이션 △자외선차단 기능을 팩트 하나에 담아 간편하게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알로에추출물을 포함한 16가지 식물 추출물 에센스가 46.8% 함유돼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라벤더 베이스는 노란기 있는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뉴스킨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산뜻한 봄을 맞아 뉴스킨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선사할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화사한 광채 피부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제품들로 마련됐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 키트'로 구성됐다. 

◆라네즈 '틴 틴트 밤'

라네즈가 생생한 컬러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틴트 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티드 립밤이다.

수분막 안에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는 Balm in Water 제형 기술로 칙칙한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틴 틴트 밤은 탱탱한 체리 립을 연출해줄 1호 '베리 온 톱' 컬러와 화사한 코랄 컬러로 얼굴빛을 살려주는 4호 '코랄 블라썸', 봄과 어울리는 여리여리 핑크립 5호 '멜팅 슈가' 등 총 8 컬러로 출시된다.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애프리콧 바디워시' 

해피바스가 과일 착즙 성분과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쥬스 스무디 애프리콧 바디워시'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

작년 3월 출시한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라인은 홈메이드 레시피를 모티브로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 및 단백질이 풍부한 내추럴 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각기 다르게 구성된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제품은 독특한 콘셉트에 따른 다양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애프리콧'에는 살구와 복숭아, 생강 성분이 들어가 피부에 보습 효과를 준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마몽드가 뭉침, 끼임, 얼룩 없이 시간이 흘러도 예쁘게 지속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과 전용 어플리케이터 '올 스테이 스폰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마치 피부를 코팅하듯 모공과 주름에 빠르고 강력하게 밀착돼 결이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파우더 입자의 뭉침에 의한 얼굴 표현의 얼룩짐을 최소화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윤기로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롯데닷컴 '로썸 스튜디오' 론칭

롯데닷컴이 PB 패션 브랜드 '로썸 스튜디오(LOSSOM STUDIO)'를 론칭했다. 온라인유통 전문 롯데닷컴이 PB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썸 스튜디오(LOSSOM STUDIO)'는 러브(LOVE)와 블로썸(BLOSSOM)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란 의미와 '스타일에 꽃이 피다'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닷컴은 로썸 스튜디오를 통해 가성비는 물론이고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온라인 전용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모달(Modal)'을 주요 소재로 활용한 것도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고려한 이유다. 모달은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에서 너도밤나무 펄프를 원료로 생산해내는 식물성 섬유다. 

대체로 면과 비슷한 성질을 가지나, 면에 비해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매우 뛰어나 다림질과 같은 별도 관리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다.

◆LF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시즌4

LF(093050)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4를 론칭하고 오는 23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여름 샌들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F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시즌4, BYC 2018년형 보디드라이, 유니클로·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한섬 TIME 1993, 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X 빨강머리앤' 라인, 마리오아울렛 대규모 리뉴얼. ⓒ 각 사


라움에디션이 지난해 10월 LF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준비한 샌들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슈즈로 구성된 전략 라인으로 '소니아' '미아' '요아니' '코린' 4종의 소재와 컬러를 다변화해 총 13스타일로 기획됐다. 

◆BYC '2018년형 보디드라이'

BYC(001460)는 시원한 냉감 신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이지웨어 2018년형 보디드라이(BODYDRY)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018년형 보디드라이는 기능성을 높이고, 품목을 다양화해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냉감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을 주고, 흡습속건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시켜줘 무더운 여름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보디드라이 신제품은 제품 라인 및 컬러를 총 101개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용은 △T셔츠 △런닝 △드로즈 △반바지 등 41개 품목으로 출시하며 여성용은 △T셔츠 △런닝 △캐미솔 △레깅스 △핫팬츠 등 46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유니클로·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유니클로가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콜라보레이션한 두 번째 컬렉션을 20일 출시했다.

지난 2017 F/W 시즌 처음 선보인 유니클로와 JW 앤더슨의 협업은 '패션 민주주의'를 실현했다는 평가와 함께 작년 패션업계의 가장 대표적인 콜라보레이션 성공 사례로 언급될 만큼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에 이번 시즌에도 대표 상품인 '포켓터블파카'를 비롯해 4개 상품이 매진되고 5개 상품은 전체 수량의 80% 이상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8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완벽한 핏과 좋은 소재, 기능성이 적용된 옷에 JW 앤더슨의 혁신적인 스타일과 영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더해 누구나 일상에서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 재킷, 팬츠, 버킷햇 등 다양한 데님 아이템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비롯해 패치워크 및 러플 리본 등 JW 앤더슨만의 독창적인 디테일이 가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섬 'TIME 1993'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020000)은 자사 대표 브랜드 타임의 시그니처 라인 'TIME 1993'을 선보인다.

'TIME 1993' 라인은 론칭 초창기의 '본질적이고 클래식한' 스타일과 '일하는 여성' 콘셉트를  재해석해 격식을 갖췄지만 한층 부드럽고 유연해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스파오 X 빨강머리앤'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봄날에 어울리는 '감성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 X 빨강머리앤' 라인으로 '빨강머리앤의 옷장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준비됐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앤의 명대사가 새겨진 반팔 티셔츠와 한정 수량 출시 된 라인 드로잉 자수 반팔 티셔츠, 그리고 빨강머리앤의 애니매이션 디자인 자수와 로고가 새겨진 카드 지갑 등 총 19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마리오아울렛, 대규모 리뉴얼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6일 대규모 리뉴얼을 마치고 1관과 2관을 마리오아울렛으로, 3관을 마리오몰로 새단장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관별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다. 기존에 분산돼있던 패션 및 잡화브랜드를 1관으로,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2관으로 이동해 고객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은 명칭을 마리오 몰로 변경하며 각 층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나선형 구조의 특성을 살린 신개념 공간몰링형태인 '스파이럴 몰링(spiral-malling)'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쇼핑부터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또한 1,2,3관은 브릿지 몰링(bridge-malling)을 적용해 독립된 3개관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대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20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브랜드 대전'을 단독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르마니스토어 △아르마니익스체인지 △브루넬로 쿠치넬리 △블러스플러스 △분더샵 △끌로에 △디젤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2017년 S/S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할인하며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ABC마트 'ABC키즈마트' 오픈

ABC마트가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단독 키즈 매장 'ABC키즈마트'를 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롭게 오픈하며 본격적인 키즈 시장 진출에 나선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ABC마트 'ABC키즈마트' 오픈, 홈플러스 '간편식 떡볶이 신상품' 출시, GC녹십자 아이포레,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정판 패키지. ⓒ 각 사


낮아지는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각 가정에 한 명뿐인 아이를 위해 △부모 △양가 조부모 △삼촌 △이모 등 8명의 지각이 열린다는 '에잇포켓' 현상으로 인해 키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ABC마트는 단독 키즈 매장을 새롭게 론칭하며 ABC마트만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은 키즈&맘(kids& Mom) 콘셉트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를 제안한다.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간편식 떡볶이 신상품' 출시

홈플러스는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 간편식 떡볶이 신상품을 출시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맛의 '올어바웃푸드 떡볶이'와 마니아 층을 위한 화끈하게 매운맛의 '올어바웃푸드 국물떡볶이' 등 2종이다. 

시중 브랜드 상품 대비 10~20% 저렴한 수준이며,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및 온라인마트에서 2개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GC녹십자 '아이포레'

GC녹십자(006280)가 일회용 인공눈물 '아이포레'를 출시했다.

'아이포레'는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트레할로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눈에 점성을 높이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눈의 부드러운 활동을 도와준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정판 패키지 

일동제약(249420)이 아로나민 발매 55주년을 기념해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념 패키지는 55주년의 의미를 담아, 아로나민골드 100정 들이 55만개 및 300정 들이 5500개, 아로나민씨플러스 100정들이 5만5000개 등 한정 수량만 약국을 통해 유통된다.

◆롯데호텔 '번개맨'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가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BS의 간판 캐릭터 '번개맨'이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호텔제주를 찾아온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의 영웅 '번개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알차게 준비돼 더욱 특별하다.

오는 5월6일과 7일 양일간 롯데호텔제주 크리스탈볼룸에서 펼쳐지는 '번개맨 데이트'는 다이나믹한 놀이 체험 이벤트로 △번개맨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회차로 각 90분간 진행되는 번개맨 데이트는 공연과 연극에서부터 노래에 맞춰 뛰노는 에어바운스, 번개맨과의 기념촬영까지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아동용 티켓 구매 가능 연령은 24개월 이상 초등학교 6학년 이하다.

또한 롯데호텔서울은 봄 향기 가득한 와인과 모모야마의 봄 특선 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Lovely Wine Blossom'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선보인다.

총 5가지 코스로 구성된 이번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눈과 입 안 가득 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이 금요일에만 특별한 추가 혜택과 특별 객실요금을 선사하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번개맨 프로모션·Lovely Wine Blossom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글래드호텔 '효캉스·키즈 플레이' 패키지. ⓒ 각 사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7월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패키지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주방장이 정성껏 준비한 조식 2인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온수풀에서 플로팅 시네마 감상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일찍 찾아온 더위를 맞아 오는 5월1일부터 7월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 서머 상품인 '인비테이션 투 서머(Invitation to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어번 플레이트' 혜택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와 함께 초여름의 시원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에 나선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을 오픈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콘셉트로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여러 종류 신문과 잡지를 비치하고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대형 TV를 설치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업무 미팅도 가능하도록 했다. 좌석은 총 31석 규모다. 또한 간단한 커피와 음료, 쿠키 등을 상시 무제한 제공한다.

◆글래드호텔 '효캉스·키즈 플레이' 패키지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효캉스' 패키지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효캉스' 패키지는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25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효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 1개 △글래드 라이브 달팡스파 등마사지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3월 신규 오픈한 글래드 마포는 조니123의 아메리카노 2잔, 메종글래드 제주는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을 추가로 선사한다. 

'키즈 플레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베이비 배스로브 및 선글라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오이보스 트래블 키트를 증정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