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배우 김소현, 뮤지컬 '명성황후' 또 맡아…벌써 두번째

2018-04-25 15:23:31

- 연습할 때도 눈물 흘리면서 진짜 공연하는 것처럼 열심히 했대요

[프라임경제]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명성황후 역할을 맡아 열정적이고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명성황후 역을 맡은 건 벌써 두번째예요.

▲뮤지컬 '명성황후'를 두 번째로 연기한 배우 김소현씨 모습이에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김소현은 뮤지컬 '팬텀'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등에 출연한 실력 있는 배우예요. 또 KBS '불후의 명곡'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김소현이 두 번째 출연하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조선시대 제26대 왕인 고종의 왕비(왕의 부인을 말해요)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가 돌아가신지 100주년을 기념해 만든 큰 규모의 뮤지컬이지요. 

김소현은 '명성황후'의 감정을 아주 잘 연기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명성황후를 연기하기 위해 동영상, 책, 그 시대 생활 모습, 다른 나라를 대표해 조선에 있으면서 일을 한 사람이 쓴 기록까지 살펴보는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보였어요. 또 연습 할 때에도 눈물을 흘리며 진짜 공연을 하는 것처럼 명성황후 역할에 완벽히 집중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지난 2015년에 첫 번째로 도전한 명성황후 역할에서 카리스마(사람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능력)가 넘쳤다면, 2018년 명성황후에서는 마음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 보다 입체적인 인물로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주어, 명성황후를 보는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고 평가받고 있어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박희득(성동공업고등학교 / 2학년 / 16세 / 서울)
박희관(공군 / 일병 / 23세 / 강원도)
박종하(공무원 / 55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4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5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9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3세 / 서울)
김태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3세 / 서울)



김성훈 기자 ks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