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취업성공 패키지 관리자 워크숍 진행

2018-04-30 18:40:54

- '역량강화·힐링' 두 가지 목적 달성

[프라임경제] 취업지원대표기업인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 27일 취업성공 패키지 관리자 워크숍을 대전시 장태산에 위치한 루체 팬션에서 개최했다.

▲취업성공패키지 관리자 워크숍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스탭스


이번 워크숍은 역량강화와 힐링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야외에서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전국 각 센터에서 팀을 이끌고 있는 PM들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롤플레잉을 통한 면접분석과 2018년 실적향상을 위한 토론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본사 조용태 전무가 관리자로서의 리더십을 다질 수 있도록 취성패 관리자 리더십 강화교육과 '가치생산성 향상을 위한 셀프 매니지먼트 파워'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팀 관리에서 받은 스트레스 해소하고자 EAP차원의 레크레이션을 실시했다. 이어 촛불 소원의식을 통해 개인과 가정을 위한 염원과, 회사의 동료들과 힘을 모아 목적을 달성하자는 의지를 되새겨 봤다. 

마지막으로 스탭스의 배려심함양 기본 프로그램인 상대의 장점을 찾아 선물하기의 일환으로, 상대의 사진을 잘 찍어주는 사람에 대한 포토제닉 시상도 함께 이루어졌다. 

다음날 휴양림 산책으로 일정을 마무리를 하면서 황홍연 대전센터의 PM은 "스탭스가 전국에 센터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워크숍에서 전국의 중간 지점인 대전센터 인근으로 관리자 간 강한 유대감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며 "2018년에도 힘차게 목표 달성을 위해 달려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에 처음 참여하는 인천센터의 안세찬 PM은 "셀프 매니지먼트를 통해 자기관리와 팀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실적 향상을 이뤄내겠다"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박천웅 대표는 "앞으로도 전국에 있는 센터에 대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자기관리역량 강화와 함께 관리자의 관리역량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구직자들에게 보다 구체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컨설턴트들의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