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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투자증권, 콜센터 부문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백유진 기자 | byj@newsprime.co.kr | 2018.05.04 10:48:39
[프라임경제] 현대차투자증권(이용배 사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알렸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국내 주요 산업별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서비스 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인증제도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이번 조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아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 현대차투자증권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비대면서비스 최초 접점으로써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전 직원 금융자격증 취득을 독려하는 한편, 수준별 업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정기적으로 상담품질을 관리해 왔다. 

이러한 자체 인력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지난해부터 'CS직원 통합인력운영'을 시행 중이다. CS직원 통합인력운영이란 직원 채용부터 교육, 순환배치까지 통합해 운영하는 제도다. 

한석 현대차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전무는 "차별화된 조직운영과 품질 높은 서비스가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7월1일 현대차증권으로의 사명변경에 맞춰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며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제공을 통해 업계 최고의 스마트금융센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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