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드라마 '슈츠(Suits)'에 나오는 배우 장동건씨가 멋진 변호사 역할을 연기해요

2018-05-14 08:31:54

- 배우 장동건이 6년만에 드라마에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요

▲드라마 슈츠에 나오는 배우 장동건씨 모습이에요. ⓒ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

[프라임경제] 배우 장동건씨가 유명하고 멋진 변호사 역할을 맡아서 연기해요. 장동건씨가 나오는 드라마는 지난 4월25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KBS 2TV 의 새로운 수요일과 목요일 드라마 '슈츠(Suits)'예요. 

이 드라마는 우리나라 최고 법률 사무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가진 가짜 신입 변호사의 우정을 그린 드라마예요. 미국에서 아주 오랜 기간동안 방송된 인기드라마를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다시 만들게 되었어요.

'슈츠(Suits)'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6년 만에 드라마에 다시 나오는 배우 장동건(최강석 역)이예요. 

장동건이 맡은 배역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가장 중요한 점은 뛰어난 연기력이예요. 물론 '강렬하다, 섹시하다, 매력적이다, 특별하다' 등 세상 모든 멋진 꾸미는 말을 다 소화할 수 있는 매력까지 가지고 있기도 하죠. TV화면을 가득 채워줄 배우 장동건의 존재감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어요. 

굳이 카메라를 바라보지 않아도 화면을 가득 채우는 배우 장동건의 모습이 많은 사람들을 감탄하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드라마에서 장동건이 연기하는 최강석 변호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나가는 법률 회사인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예요. 머리가 정말 좋고, 정확하게 판단해서 법정 싸움에서 계속해서 이기는 능력을 자랑하는 변호사라고 해요. 

배우 장동건은 뛰어나게 집중하는 능력으로 성공한 남자의 강한 모습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드라마를 이끌어갈 예정이에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손유준(중앙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강다은(대동세무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이상은(주부 / 48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4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5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9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3세 / 서울)
김태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3세 / 서울)


김성훈 기자 ks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