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경기 화성 '서동탄 써밋 프라움'

2018-05-10 16:04:12

- 오피스텔 792실, 상가 27실 규모 오는 11일 견본주택 개관

[프라임경제] 태남건설이 오는 11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역 인근에서 '서동탄 써밋 프라움(이하 써밋 프라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태남건설이 오는 11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역 인근에서 '서동탄 써밋 프라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은 서동탄 써밋 프라움 투시도. ⓒ 태남건설

써밋 프라움은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377-15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0층 1개동, 전용 24~45㎡ 규모의 오피스텔 792실, 상가 27실로 구성된다.

써밋 프라움은 1호선 병점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오피스텔로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여기에 수도권 전철 급행화·증차,동탄신도시 트램 등의 교통 개발 호재까지 예고돼 있어 향후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더욱 수월해 질 전망이다.

삼성반도체 화성, 기흥캠퍼스, 화성 기아자동차 등 기업 종사자를 중심으로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으며 인근 역세권 개발단지 ‘병점행정복합타운’ 조성에 따른 미래 가치 상승이 예상된다.

차별화된 내부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써밋 프라움은 1.5룸, 판상형 2Bay(일부세대)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2.95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높여 1~2인 가구를 위한 주거공간으로 연출할 계획이다.

써밋 프라움은 태남건설이 시공·시행을,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분양보증을 맡았다. 오피스텔 분양보증은 아파트와 달리 필수가 아니라 선택사항이다. 이에 써밋 프라움처럼 분양보증을 받은 오피스텔은 안전성 확보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 병점동 377-15에 위치한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