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조기 정착 지원 '동아멘토링' 수료식

2018-05-16 16:25:28

[프라임경제] 동아쏘시오그룹은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대강당에서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의 수료식 및 결연식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수료식 및 결연식에는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과 동아멘토링 16기 최우수·우수 멘토링 커플 6명, 17기 멘토링 커플 74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6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 및 우수 사례 공유, 16기 최우수 및 우수 커플에 대한 시상 및 소감 발표, 17기 멘토-멘티의 선서식과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멘토링 제16기 수료식 및 제17기 결연식에서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여덟번째)과 동아멘토링 제16기 최우수·우수 커플과 제17기 멘토링 커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동아쏘시오그룹



동아멘토링은 멘티(신입사원)와 멘토(선배)가 6개월간 짝을 이뤄 바람직한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봉사활동, 스포츠 활동 및 문화예술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수립해 실시한다. 

16기 최우수 멘토링 커플에 선정된 동아제약 김해인 주임은 "회사에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멘토가 생겨 큰 위안이 됐다"며 "멘토링 활동을 통해 여러 방면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멘토에게 지혜와 조언을 구하며, 한 단계 성장하는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격려사에서 "멘토, 멘티들이 열의를 가지고 성실히 멘토링 활동에 임해주었기 때문에 동아멘토링이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이어져 올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멘토는 멘티들에게 자신의 경험과 지혜를 잘 전달하고 이끌어주며, 멘티는 전달받은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