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후레쉬팩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

2018-05-16 16:40:35

[프라임경제] 매일유업(005990)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활용해 SNS 인증샷을 올리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이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로,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주며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개선했다.

▲ⓒ 매일유업

이벤트 참여는 내달 3일까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당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누구나 잘 잡을 수 있도록 폭을 개선하는 등 기존 용기 대비 편의성을 높였다"며 "특히 우유를 매일 마셔야 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인 기자 hyi@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