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유통가, 징검다리 연휴·성년·부부의 날 맞이 '이벤트' 풍성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5.17 17:06:37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또 다시 찾아온 징검다리 연휴(18일~22일)와 성년·부부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기간에는 도심에서 연휴를 보내는 백캉스(백화점 휴가 즐기기) 고객들을 위해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와 함께 대형마트의 먹거리 할인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AK플라자, 징검다리 연휴 및 부부·성년의 날 기획전 

AK플라자는 5월18일부터 22일까지 전 점에서 징검다리 연휴 및 부부의 날·성년의 날을 겨냥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수원 더AK타운에서는 5월18일부터 6월3일까지 AK& 2층~4층 연결통로에서 '인스타지아 거울정원 IN THE AK TOWN' 전시회를 진행한다. '인스타지아 거울정원'전시회는 거울을 주소재로 비주얼 포토존을 조성하고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분당점은 19일 오후 4시 1층 피아짜 360에서 'AK MUSIC SPACE in PIAZZA360'을 열고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피아노로 구성된 '아네농 앙상블'팀의 실내악 연주를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AK플라자 징검다리 연휴 및 부부·성년의 날 맞이 기획전, 롯데백화점 '멈 그랑 꼬르동' 할인 판매, 롯데쇼핑 봄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갤러리아면세점 지점별 프로모션 진행. ⓒ 각 사


원주점은 19일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7층 하늘공원에서 '경제관념을 배우는 어린이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원주지역 어린이 판매자 15팀이 직접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 버블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각 점별 성년의 날·부부의 날(21일)을 위한 선물 아이템과 미리 준비하는 여름·바캉스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구로본점은 18일부터 24일까지 1층 햇빛광장에서 '아웃도어 여름상품 특집전'을 열고 아웃도어 이월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 더AK타운은 18일부터 24일까지 '남성 캐주얼 여름 패션 제안전‘을 열고 남성의류 이월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멈 그랑 꼬르동'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맞아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멈 그랑 꼬르동(G.H Mimm grand Cordon)'을 30% 할인 판매한다.

'멈 그랑 꼬르동‘은 세계 3대 샴페인 제조사 '멈(G.H Mumm)’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신선한 과일 향과 진한 캐러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쇼핑 '봄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통해 가계 부담을 낮추기 위해 노력한다.

롯데마트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부담 없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미트 파티(Meat Party)'와 김밥, 치킨, 초밥 등 '봄나들이 먹거리 기획전'을 비롯해 스킨케어 1+1 행사 등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롯데슈퍼는 16일부터 22일까지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바비큐 총집합' 행사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은 '싹쓰리 데이' 행사를 통해 신선식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두타면세점, 2주년 생일맞이 고객 사은 혜택

동대문 두산타워에 위치한 두타면세점은 오는 20일 본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기본 페이백을 더블로 증정하는 특별 고객사은혜택을 마련했다. 당일 쇼핑 합산 520달러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52만원을 두타상품권으로 돌려준다.

뿐만 아니라 500달러 이상 결제고객을 위해 두타면세점 단독 시그니처 사은품도 마련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두타면세점 2주년 생일맞이 고객 사은 혜택, 마리오아울렛 유아동 의류·용품 브랜드 특가전, 하프클럽 성년의 날 선물 대전 특가 프로모션. ⓒ 각 사


이 한정판 경품은 홍혜진 디자이너의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보들보들한 벨벳 감촉의 수면안대, 폭신한 기내용 양말과 함께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코튼 파우치가 포함된 기내용 컴포트 세트이다.

또한 18일부터 3일간 본점 방문 고객을 위한 이색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타면세점 2주년을맞아 생일파티 단장을 한 두타광장 대형 부엉이 조형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고객이나 핑크 패션의 고객에게는 게릴라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핑크 아이템을 갖춘 후 두타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기는 고객에게는 최대 20%의 특별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2주년 축하선물로 오는 31일까지 신청만 하면 520억의 슈퍼적립금을 50만원과 100만원중 랜덤으로 나눠주는 적립금 이벤트를 비롯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무조건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만 누르면 멤버십 할인율 최대 20%와 적립금으로 최대 32%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지점별 프로모션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18일부터 22일까지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해외 명품 시즌오프 행사 진행, 기간별로 20~50%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끌로에 △파비아나필리 △마놀로블라닉 △모스키노 △필립플레인 등이 25일부터 △아크리스 △메종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알렉산더왕 등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8~24일까지 별관 1층 이벤트홀에서 인동 FN 패션 그룹전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쉬즈미스·리스트이며, 17년 S/S상품을  50%~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수원점에서는 8층 이벤트홀에서 아웃도어 여름 이월 상품 기획전을 진행하며, 진주점에서는 7층 이벤트홀에서 나이키·아디다스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8~22일까지 영페스티발을 진행한다. 4층 영·진유니, 6층 스포츠 상품군에서 20·4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 결제시 1·2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영페스티발 기간 동안 원더브라 50%, 리복·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40~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이밖에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유아동 의류·용품' 브랜드 특가전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유아동 의류 및 용품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8일부터 약 일주일 간 마르페 광장에서 휠라 그룹전을 대규모로 진행한다. 

유아동복 브랜드 디즈니는 언더웨어 브랜드 레노마, 마리끌레르와 함께 2/3/5천원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3관 7층 행사장에서는 에이원베이비의 유모차, 카시트 등이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오다노와 폴햄은 셔츠 제품을 마리오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행텐은 게릴라 세일전으로 전품목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감사제와 에잇세컨즈 스페셜위크도 마련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클럽 '성년의 날' 선물 대전 특가 프로모션

LF(093050)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20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용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7% 세일하는 선물 대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샤넬, 구찌, 프라다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향수부터 패션잡화,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여름 시즌 데이트룩과 캠퍼스룩 코디 아이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성년을 맞은 연인이나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언더웨어도 마련돼 있다. 캘빈클라인은 성년의 날 이벤트로 여성 언더웨어 세트 및 남성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