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올리브영·롯데호텔월드·홈플러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5.25 16:07: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유통업계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이벤트 소식.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명카피로 유명한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피부 저자극 클렌징을 위한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 올리브영 브링그린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 토니모리 피키비키 아트팝 슬림핏 라이너, 에이블씨엔씨 어퓨데이 실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리조트 캡슐 컬렉션, 유니클로 도라에몽 UT. ⓒ 각 사


포인트 마일드 라인은 pH 4~6의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다.

포인트 마일드 라인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마일드 올인원 버블 폼 △아침 전용 세안제 마일드 모닝 스타트 클렌저 △보습력이 탁월한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 △얼굴, 몸에 난 여드름 관리에 적합한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브링그린,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자체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이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 '브링그린'은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3월 말 탄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50mL) △비타민 톤 업 선크림(40mL)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50mL)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50mL) △비타민 실키 선스틱(15g)으로 총 5종이다.

'비타민 선 케어 5종'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토니모리 '피키비키 아트팝 슬림핏 라이너'

토니모리(214420)가 초슬림 펜슬 라이너로 섬세한 아이 라인 연출할 수 있는 '피키비키 아트팝 슬림핏 라이너'를 선보였다.

토니모리 '피키비키 아트팝 슬림핏 라이너'는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지닌 초슬림 펜슬 라이너 제품이다. '피키비키(PIKYBIKY)'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키비키는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성분, 합리적 가격대를 갖춘 10대 소비자를 겨냥한 코스메틱 라인이다.

신제품은 필요한 만큼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간편하게 돌려쓸 수 있는 오토 펜슬 타입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블랙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마일드브라운 △부드러움이 감도는 카카오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데이' 실시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오늘부터 27일까지 3일간 어퓨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어퓨데이에는 1300여 제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는 '베이비 톤업 크림'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이 행사품목에 포함됐다.
 
누적 판매 50만 개를 돌파한 '원더 텐션 팩트'와 올 2월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물론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핫 아이템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20여 가지 선케어 제품들은 1+1 행사로 진행된다. 베스트셀러인 '퓨어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파워블록 톤업 선쿠션' 등이 1+1으로 증정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리조트 캡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내달 4일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시켜줄 리조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최근 편안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룩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여행지에서는 색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일상복과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보브의 리조트 컬렉션은 '이그조틱 웨이브(Exotic Wave,이국적 정취)'를 주제로 휴양지 특유의 여유로움을 담아냈으며 하늘하늘한 소재, 선명한 색상,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해 여행지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브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도 새롭게 선보였다. 넓은 챙과 긴 스트랩이 특징적인 밀짚모자, 화사한 패턴의 헤어밴드 등으로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유니클로 '도라에몽 UT'

유니클로(UNIQLO)가 25일 현대 미술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도라에몽 UT(UNIQLO T-Shirt)'를 출시하고 특별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인형을 선였다.

새롭게 출시하는 유니클로의 '도라에몽 UT'는 현대 팝아트의 거장이자 그만의 독특한 예술 세계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한 무라카미 다카시가 2017년 11월 일본 도쿄 도라에몽 전시회에서 공개한 작품을 티셔츠로 구현했다. 

무라카미 다카시를 대표하는 꽃 캐릭터와 화려한 팝아트 기법으로 표현된 특별한 도라에몽과 만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후지코 F. 후지오(Fujiko F. Fujio)의 도라에몽 원작 그림을 담아낸 디자인도 출시돼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등 만화에 등장하는 신기한 발명품들이 포함된 그래픽이 도라에몽 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도라에몽 UT는 남성용 8종과 키즈용 4종의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무라카미 다카시가 직접 디자인한 도라에몽 인형으로 구성됐다.

◆좋은사람들 '먼투선' 론칭

좋은사람들이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 편집샵 브랜드 '먼투선(MON2SUN)'을 단독 론칭한다.

좋은사람들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먼투선(MON2SUN)'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를 여는 모닝 커피처럼 편안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이너웨어'라는 콘셉트로, 매일 찾게 되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속옷을 선보이는 백화점 편집샵 브랜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좋은사람들 '먼투선' 론칭,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 신제품 몬트, 홈플러스 경북 의령 초당 옥수수 판매, 아가방앤컴퍼니 리제로, 세븐일레븐 '캘리포니아 롤' 2종, G마켓 벨큐브 혼맥패키지. ⓒ 각 사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먼투선 단독 제품을 최초로 공개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와서 제품을 직접 고르는 듯한 느낌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통풍 및 속건 기능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쿨 라인 △슈퍼 볼륨 업 기능을 더한 볼륨 라인 △자연스러운 옷맵시를 살려주는 핏 라인 △시스루나 노출 패션 등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 누디 라인과 스타일 라인 등 그 동안 홈쇼핑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소개한다.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편집샵 브랜드 '먼투선'을 안방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밤 9시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 이후 31일 오전 8시15분에는 새로운 상품 구성과 혜택의 2차 론칭 방송 또한 진행된다.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 신제품 '몬트' 선봬

현대리바트(079430)가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의 온라인 전용 신제품 '몬트(MOND)'을 선보인다.

'몬트(MOND)'는 독일어로 달을 의미한다. '리바트 키친 몬트'는 현대리바트에서 독자 개발 한 은은한 달빛의 푸른빛을 머금은 '몬트 그레이' 색상을 처음  적용한 제품이다. 
'리바트 키친 몬트'는 반 무광 도어를 채택해 빛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광보다 지문과 오염에 강하고 구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몬트 그레이 색상과 화이트, 다크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의 도어를 믹스 매치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리바트 키친 몬트'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고 실측과 시공 및 기존 주방가구 철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플러스, 경북 의령 초당 옥수수 판매

홈플러스는 올해 첫 경북 의령 초당 옥수수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초당 옥수수는 홈플러스가 2012년부터 선보인 이래 7년 연속 완판을 기록했고, 물량도 매년 늘었다. 같은 기간 전국 옥수수 산지가 10% 이상 감소한 것과 대조적이다. 올해 홈플러스는 전년 대비 65% 확대한 64만 개 물량을 준비했다.

초당 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에 비해 당도가 매우 높아 초당(超糖, super sweet corn)이라는 이름을 가졌다. 

과일 못지않은 높은 당도와 수분 함량, 아삭한 식감 때문에 생식으로 즐기기도 좋아 웰빙 간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다. 칼로리는 낮고, 별도의 감미 없이 샐러드나 구이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아가방앤컴퍼니 '리제로'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에서 기내 반입 유모차 '리제로(rezero)'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제로는 엘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기내 반입형 모델로 보관 및 적재가 편리한 휴대용 유모차다. 

리제로는 여행에 최적화된 유모차로 간편하게 접을 수 있는 5.9kg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제품의 '원-핸드 퀵 폴딩' 기능은 제품을 접을 때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해, 아이를 안고도 유모차를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다. 또한 '8단계 각도 조절 발판'은 아이가 유모차에 탑승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8단계까지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캘리포니아 롤' 2종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색 김밥인 '캘리포니아 롤' 2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여름 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캘리포니아롤은 '크래미 캘리포니아롤' '크림치즈 캘리포니아롤'이다. 이 상품은 다른 푸드 상품과는 달리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차갑게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크래미 캘리포니아롤(5월22출시)'은 프리미엄 맛살 '한성 크래미'를 활용한 초밥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는 29일 출시되는 '크림치즈 캘리포니아롤'은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진한 치즈맛을 강조한 상품이다. 

◆G마켓 '벨큐브 혼맥패키지'

G마켓은 27일까지 혼맥족(혼자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벨큐브 혼맥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아이스큐브'를 포함해 '10% 할인쿠폰' 등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혼맥 패키지'는 '벨큐브치즈 78gX5개(총 75큐브)'와 '아이스큐브 2개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총 54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벨큐브 치즈는 △플레인 △피크닉 △페이버리츠 △구르메' 등 4가지 종류로, 각기 다른 맛의 큐브를 즐길 수 있다. 

'혼맥 패키지'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큐브'는 실제 벨큐브의 20배 크기의 빅사이즈 패키지 속에 담겨져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11번가, 제조사 공동브랜드 '11번가엔'

SK플래닛 11번가가 중소 판매자들과 공동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기획해 내놓는 제조사 공동브랜드 '11번가엔(11번가&)'을 선보인다.

'11번가엔'은 제조사명을 병행해 '11번가&ㅇㅇㅇ(제조사)'로 표기된다. 11번가와 뜻이 통하는 브랜드와 함께한 공동 기획한 상품이자 '상생'의 의미도 담겼다. '11번가엔 ㅇㅇㅇ가 있다'는 뜻으로도 해석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11번가 제조사 공동브랜드 11번가엔, 광동제약 피부약방 더 오리진 크림,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롯데호텔월드 이사만루 패키지. ⓒ 각 사


또한 판매 데이터와 노하우를 가진 MD가 상품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을 기획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낮춰 최종가격을 경쟁력 있게 내놓는 것이 핵심이다. 

카테고리는 '가구' 에서 시작해 점차 범위를 늘려 11번가 내 모든 카테고리 내 다양한 제조사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11번가엔'의 첫 시작은 가구 제조사 3곳과 손잡고 내놓는 리빙 카테고리 제품이다. 오는 26일 선보이는 '11번가&모모네이처' 올인원 트랜스포머 책상은 약 반평 공간에 책상, 책장, 침대를 한꺼번에 비치할 수 있는 공간혁신 상품이다. 

거주공간이 좁은 2030대 싱글남녀의 니즈를 반영해 내놓은 상품으로 책상 위 공간을 정리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변신이 가능하다. 

오는 29일 선보이는 '11번가&레벤' 스탠딩데스크는 그 동안 스탠딩데스크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고민했던 이들을 위한 상품으로 론칭 기념 시중가 대비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31일 선보이는 '11번가&퍼피노' 원목서재 시리즈는 친환경원목을 사용해 까다로운 제조과정을 거쳐 최근 유행하는 북유럽 디자인을 적용했다.

◆안국건강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실제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6가지 비타민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으며, 17종에 이르는 부원료 또한 유기농만을 사용해 식물 유래의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 

또한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화이바·알파쌀분말을 사용했으며,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와 같은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광동제약 '피부약방 더 오리진 크림'

광동제약(009290)은 자사의 노하우를 담은 오리엔탈 더마 코스메틱 '피부약방(約芳) 더 오리진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약방(約芳)은 약속할 약(約), 꽃다울 방(芳)을 조합한 신조어로, 피부 문제를 근본부터 케어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약속한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의 한방 화장품이다.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더 오리진 크림은 한방 원료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화색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엄선한 한방 원료(천궁, 당귀, 지황, 작약)에 효모 발효 기술을 적용한 특허 한방 성분 복합 추출 발효물과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트라넥삼산이 피부의 윤기를 돕는다는 설명이다.

더 오리진 크림에는 핵심 한방 성분 외에도 30여 종의 식물 성분 추출물과 자연 유래 펩타이드 특허 성분 5종, 알파비사보롤, 글루타치온 등이 피부톤 및 탄력 케어를 위한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롯데호텔제주가 오는 7월12일까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핑크빛 헬로키티의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해야 될 부분은 바로 '2018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이다.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호텔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사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제작하는 인형으로,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이다. 

헬로키티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 1박 △2018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제 치킨과 소프트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그리고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해온 스위밍 쿠션'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 제주 패키지'를 6월1일부터 9월2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의 연인 특화형 객실인 '프라이빗 테라스룸'은 오직 12객실 한정으로, 넓은 발코니에 설치된 그네 의자에 나란히 앉아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인 풍차라운지를 비롯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프라이빗 테라스 레이크 뷰 룸 또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1박 △조식 2인 △제주 딱새우 아보카도 샌드위치 및 커피 2잔 △시트론 칵테일 2잔 △해온 스위밍 쿠션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럭셔리한 여행을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스위트룸 타입'도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룸 업그레이드와 호텔 전용 차량으로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며 2박시 프라이빗 카바나 1회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롯데호텔월드 '이사만루 패키지'

지난해 8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은 프로야구를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 휴식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이사만루 패키지'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오는 9월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야구박스 1개 △여름철 야구 관람에 필수품인 휴대용 선풍기와 테이블이 제공된다. 호텔 내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교환할 수 있는 야구박스에는 클라우드 캔맥주 4캔과 육포, 보냉백, 플라스틱 컵 등이 포함돼 있다. 

◆제주신라호텔 '얼리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성인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11일 '해피타임' 이벤트는 '어덜트 풀'에 입장한 모든 고객에게 20시부터 22시까지 샴페인 한잔과 플라워 반지를 선물한다.   

축하 자리에 빠질 수 없는 꽃과 샴페인을 하나로 담은 오렌지 꽃 향의 샴페인인 '피오르 다란치오'(Fior d'Arancio)를 1인 1잔씩 제공하며, 여성 고객에게는 향기로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플라워 반지(1인 1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월11일부터 7월11일까지 약 한 달간 수영장 이용 고객 대상 어덜트 풀 오픈 2주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트니스 데스크를 통해 수영장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당 1개씩 100% 당첨 확률의 행운권을 나눠주는 'LUCKY 복권' 이벤트에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캠핑 디너 2인 식사권' '사우나 입장료 50% 할인권' 등 10종의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에서 먼저 즐기는 여름날의 휴가'를 콘셉트로 6월1일부터 7월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과 하이네켄 클럽 보틀 2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기본 혜택으로,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과 포테이토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레이디 올나이트·스페셜 딜라이트'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 광화문에서는 여성을 위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2종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역삼과 서초의 '레이디 올나이트(LADY ALL NIGHT)' 와 광화문, 서초의 '스페셜 딜라이트(SPECIAL DELIGHT)' 패키지로 여성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구성했다.
먼저 '레이디 올나이트(LADY ALL NIGHT)' 패키지로 역삼과 서초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상품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럭셔리 글로벌 브랜드 MCM의 파우치(1개)가 제공된다.

특히 별도로 역삼점 이용 시에는 디너 뷔페(2인)를 제공하고 서초점은 와인(1병) &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상품은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딜라이트(SPECIAL DELIGHT)'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초와 광화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스탠다드 객실(1박) △고르곤졸라 피자(1판) & 맥주(2잔) △신라스테이 베어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상품은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x 디뮤지엄' 패키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마포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품격 있는 문화 생활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x 디뮤지엄'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x 디뮤지엄 패키지는 원하는 베개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 베개 서비스, 최상의 숙면을 위한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배스로브까지 글래드 호텔만의 숙면 프로그램을 통한 편안한 휴식과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공간, 그리츠(Greets)에서는 200년 전통의 Made in England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와 함께 '아말피 at 그리츠'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을 6월4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그리츠에서 선보이는 서머 콜라보 프로모션에서는 이탈리아의 유명 레몬 재배지인 아말피를 테마로 모히또, 에이드, 셔벗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