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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여기어때 '무장애 고객센터 구축'

기능 개편 및 서버 증설 등 주요 기능 강화

오유진 기자 | ouj@newsprime.co.kr | 2018.05.25 18:19:27

ⓒLG U+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032640)와 종합 숙박 앱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이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협약으로 콜교환기서버(IP-PBX) 이중화를 통해 △볼륨 확대 및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콜센터 주요 기능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장애 발생 시 콜 교환기 서버를 다른 서버로 대체해 장애 없이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또 ARS 상담원 연결도 한 단계로 줄여 기능을 개편하며, 고객 및 제휴 점주 전용번호도 신설할 예정이다. 녹취 파일 백업을 위한 서버 용량 증설은 내달 완료된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고객 관점에서 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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