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인터파트투어가 '인기 여행상품 순서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해요

2018-05-28 05:23:25

- 갑자기 여행을 가고 싶은 '즉행족'을 위한 여행 순위 서비스를 선보여요

[프라임경제] 여행사 '인터파크투어'가 갑자기 여행을 떠나는 '즉행족'처럼 어디로 어떻게 여행을 갈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도움이 될 만한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일주일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행장소가 어딘지, 또 여행 상품 중에는 어떤 여행상품을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순위 서비스' 페이지를 만들었어요.

▲인터파크 여행 순위 페이지의 모습이에요. ⓒ 인터파크투어

이 페이지에서는 효도를 하기 위해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나, 가족들이 가는 가족여행,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고 싶어 하는 '커플여행'처럼 손님들이 좋아하거나, 계절에 어울리는 인기 많은 여행장소와 여행상품을 알려줘요.

주제는 매주 바뀌어요. 여행상품의 종류도 많아요. 인기 여행상품은 매일 새롭게 바뀌어서 고객들이 더 많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했요.

순위 서비스에서 보이는 상품은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어요. 

인터파크투어에서 어떤 서비스를 만들것인지 고민하고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일을 하는 윤준선 상무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예약하는 여행지와 상품 구매 순위를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었다"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이 좀 더 쉽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왔다"고 설명했어요.

그리고 "여행상품은 워낙 많아서 쉽게 고르기 어려운데, 인기가 제일 높은 여행상품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더 빠르고 편하게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윤정(김해외국어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창원)
제규진(별무리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광주)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박마틴(휴먼에이드포스트 기자 / 28세 / 경기도)
김민진(휴먼에이드포스트 기자 / 24세 / 경기도)
송창진(휴먼에이드포스트 기자 / 23세 / 서울)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