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제과제빵학과 과정, 학부모 간담회

2018-05-30 15:33:18

- GCD교육 특강, 학교 생활관 투어 마련

[프라임경제] 제과제빵전문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지난 27일 2019학번 예비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는 2019학번 예비 신입생 학부모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예비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함동철 학장의 교수 주도적 수업이 아닌 학생 참여형 교육인 'GCD교육'에 대한 특강, 학교 생활관 투어, 각 계열별 전임교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제과제빵과 과정 교수 및 재학생, 졸업생을 통해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마련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특별한 간담회였다"고 설명했다.

학부모 간담회에 참여한 19학번 예비 호텔제과제빵학과 박정민 학생 학부모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실습실과 생활관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갔고 커리큘럼, 실습실, 취업지원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이원영 교수는 "학부모 간담회가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학생들의 기술향상과 취업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호전 제과제빵학과전문학교는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외 전 과정에 대해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사정관제 면접 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하며 제과제빵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