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스파트너스, 아웃바운드 부문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2018-05-30 16:13:54

- 국민카드 신도림 TM센터, 우수한 운영전략·지표 관리로 높은 평가 받아

[프라임경제] 유세스파트너스(대표 구본완)에서 운영하는 국민카드 신도림 TM센터가 30일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주)로부터 아웃바운드 부문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하고,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유세스파트너스 본사에서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KB국민카드에서 위탁 운영하는 유세스파트너스 신도림TM센터는 다양한 KB국민카드의 신규, 교체, 추가발급 등 총 3개 그룹의 아웃바운드 업무로 신규 및 기존 VIP 고객 그룹 대상으로 업셀링(Up-selling) 업무를 수행해왔으며 업계 우수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고객센터 인증 심사는 지난 5월1일부터 4주에 걸쳐 유에스파트너스 신도림센터에서 4개 부문 80문항 △인력조직 및 교육수준 △운영전략 △경영혁신 △다양한 매체 활용 등 4개 부문으로 심사가 이루어졌다.

심사를 주관한 박남구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부소장은 "유세스파트너스는 센터운영전략 및 지표가 우수하게 관리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베스트콜센터 인증은 아웃바운드 전문 상담사를 양성해 철저한 생산성 분리와 분야별 핵심성과지표(KPI)를 운영하는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인 것이 성과로 이어지게 됐다고 분석했다.

박 부소장은 "인증심사 기준이 인바운드 기준으로 많이 돼 있어 이번을 기회로 삼아 아웃바운드 센터 심사 기준을 보완해 신뢰받을 수 있는 인증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성실한 센터 운영을 인정받아 좋은 점수로 인증을 획득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송지영 유세스파트너스 본부장은 "이번 인증이 직원들에게 자긍심 고취와 성공적인 운영전략에 대해 논의할 좋은 기회"라며 "KB국민카드 상품의 다양성을 기조로 성공적인 성과를 지속해서 발휘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양성하는 센터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