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부동산 트렌드 빅쇼 개최

2018-05-31 16:16:20

- 채상욱·빠숑·함영진·아기곰 등 트렌디한 전문가 모여

[프라임경제] 부동산정보서비스사 ㈜직방이 채상욱·빠숑·함영진·아기곰 등 온·오프라인상 트렌디한 전문가들을 모아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특강을 개최한다. 

▲㈜직방은 내달 16일 오후 1시~6시까지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개최한다.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함께 진행하며 채상욱, 빠숑, 아기곰, 함영진이 연사로 참여한다. ⓒ 직방

31일 ㈜직방은 내달 16일 오후 1시~6시까지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직방이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강연이다.

이번 강연에는 △부동산 애널리스트 채상욱(하나금융투자 건설부동산 애널리스트) △입지 전문가 김학렬(빠숑,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 소장)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함영진(직방 빅데이터랩장) △부동산 전문가 문관식(아기곰)이 연사로 참여한다.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돈 되는 아파트 투자전략과 주택시장 전망'을 주제로 서울세력권 투자 유망지역과 주택 위기론에 대한 대응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소장은 '지금 사야 할 부동산과 팔아야 할 부동산'이란 내용으로 입지별 전략을 공개한다.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은 '2018 하반기 부동산 시장전망'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산 관리법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끝으로 문관식 전문가는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에서 현명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밝힌다.

부동산 트렌드 빅쇼 신청은 부동산 클라우드 홈페이지와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입장권은 3만3000원이다.

한편 직방은 이번 강연을 맞아 무료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투자 트렌드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