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어른을 위한 놀이터, '어른이 원더랜드'가 강남에 새로 생겨요

2018-06-04 16:13:17

- 아이의 느낌이나 재미를 가진 어른들만의 놀이터 '펀샵'에서 색다른 상품을 체험해 봐요

▲어린 아이의 느낌을 가진 어른을 위한 '펀샵' 쇼핑몰이 강남에 새로 생겼어요. ⓒ CJ오쇼핑

[프라임경제] 실제 모습보다 작게 만들어 놓은 귀여운 장난감들을 비롯해서 다양하고 특이한 생각으로 장난감들을 만들어 놓은 '어른이(어른과 어린이를 합친 말, '키덜트'의 다른 말)'의 마음을 움직이는 '펀샵(FUNSHOP)'이 지난 5월17일 서울 강남대로에 새롭게 가게를 열었어요. 

이 가게에는 '키덜트(어른이)'를 위한 장난감도 있고, 30세 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부터 49세까지의 사람들까지의 생활을 생각해서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어요. 모두 최근 많아지고 있는 어린 아이의 감성을 가진 '어른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물건들이예요. 

펀샵은 '아트웍스코리아'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이에요. 그리고 이 아트웍스코리아 회사는 CJ오쇼핑의 회사예요. 

CJ오쇼핑은 이 펀샵 상품을 회사가 속해 있는 다른 친구 회사들(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파는 방법들을 통해서 홍보도 하고 상품을 파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있어요. 

펀샵의 대표적인 매장은 2014년에 강남역 근처에 문을 연 '펀샵 강남점'이에요. 펀샵 강남점은 '키덜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으로 입소문이 나서 매달 1만명 이상의 손님이 찾아오고 있어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시연(대구남산고등학교 / 3학년 / 19세 / 대구)
김채린(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 1학년 / 17세 / 전주)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4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5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9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3세 / 서울)
김태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3세 / 서울)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