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학생 소통형 콘텐츠 제작

2018-06-11 10:08:13

- 재학생 참여 콘텐츠로 항공분야 정보 제공

[프라임경제]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항전)이 다양한 채널을 통한 학생 소통형 콘텐츠 제작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가 학생 소통형 콘텐츠를 제작해 학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한항전 관계자는 "각종 SNS 채널뿐만 아니라 졸업생과 재학생, 교수와 교직원까지 참여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진솔한 대화를 끌어내는 콘텐츠는 항공분야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항전은 유튜브와 네이버TV 공식채널을 통해 각종 학교행사와 특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국내 항공사별 취업한 졸업생들을 한자리에 모아 면접 준비부터 실제 항공사 업무 이야기를 들어보거나, 재학생들에게 들어보는 대담한 학교이야기까지 학생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 대화하는 소통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아울러 졸업생들의 생생한 취업후기부터 재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담아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웹 콘텐츠를 제공중이다.

한항전 관계자는 "항공정비사, 조종사, 객실승무원, 비파괴검사원, 지상직 등 항공분야 취업을 위해 입학한 학생들이 소통과 공감을 통해 건강한 면학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