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게임명 확정

2018-06-11 16:21:32

- 액티비전 유력 콘솔 IP '스카이랜더스' 기반 턴제 모바일 RPG

[프라임경제] 컴투스(대표 송병준·078340)는 자사가 개발중인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로 확정하고 오는 14일 유저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지식재산권(IP)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로, 스카이랜더를 지키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루고 있을뿐 아니라 원작 IP의 재미를 공식 게임 타이틀에 상징적으로 담았다. 

컴투스는 게임에 전투의 핵심인 다양한 스카이랜더 캐릭터가 등장하도록 했으며, 유저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또 열 가지 고유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전투 시 최대 다섯 개의 스킬 중 두 개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과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룬 세트 시스템도 있어 자신의 스카이랜더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난이도별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종류의 던전, 유저간 실시간으로 겨루는 아레나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도 선보이는 등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로 개발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오늘 14일 유저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컴투스의 게임 개발력과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 그리고 액티비전의 원작 IP파워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