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 선봬

2018-06-12 10:30:41

- 마스크팩·네일아트 패키지 구성…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제이준코스메틱


[프라임경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액션토끼와 제이준코스메틱의 협업으로 2종의 마스크팩을 출시, 젊은 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기존 인기 라인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에 오버액션토끼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는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케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주요 채널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메신저 이모티콘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세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영 타겟을 비롯 관광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6~8월 여름 시즌에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마스크팩으로 세심하게 관리하고, 네일 스티커로 휴가지에서의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완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은 올리브영 주요 지점 및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공식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제이준코스메틱은 6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대 50%의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