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다양한 박람회 통해 고객 소통

2018-06-12 10:25:57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은 일산과 대구에서 열린 박람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10일 티웨이항공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항공사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선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인 부토(Booto)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승무원 유니폼 체험존을 운영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

▲티웨이항공이 다양한 박람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티웨이항공

또 항공사의 특성을 살려 소형 드론(drone)을 조종해 착륙 지점에 낙하시키면 경품을 증정하는 드론 날리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TV광고의 콘셉트인 휴식의 이유를 적어 응모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사가 왕복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티웨이항공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대구음식관광박람회에도 국적 항공사 중 단독으로 참가했다. 20가지의 다양한 기내식으로 유명한 티웨이항공은 기내식 체험행사와 주사위 게임 등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과의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추억과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