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스포츠·VR콘텐츠 한 공간서 즐긴다"

2018-06-12 15:01:24

- 뉴딘콘텐츠, 복합 놀이공간 '세븐 스틸' 론칭

[프라임경제]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다양한 놀이공간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복합 놀이공간 브랜드 '7 STEAL(이하 세븐스틸)'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 뉴딘콘텐츠

멀티 플레이존 개념의 '세븐스틸'은 '매일매일(7일)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뉴딘콘텐츠의 기업 철학이 담겼다. 

'세븐스틸'은 국내 VR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예쉬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및 VR게임은 물론 사격, 양궁, 추억의 오락실 게임 등과 더불어 놀이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제공한다. 

또 기존 멀티 오락 브랜드에서 보여온 단일 점포의 산발적인 마케팅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전국 및 지역단위 홍보, 마케팅, 이벤트, 대회, 회원관리 등의 스트라이크존 성공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각종 이벤트, 대회 등을 통해 기존 멀티 오락실, VR방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는 "최근 다기능 체험형 공간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멀티 공간을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세븐스틸' 론칭을 시작으로 VR 콘텐츠와 결합된 복합 놀이공간에 대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다기능 놀이공간에 대한 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는 6월 말 '세븐스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기념, 사업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픈 시 점포 마케팅 비용 지원, 사업 초기 로열티 면제, 스크린 제품 및 VR 제품 특가 구매 조건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