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유통업계, 여름 맞이 할인·프로모션 '풍성'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6.12 17:09:55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유입에 나서고 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냉감 소재 패션 상품을 비롯해 인기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인기가전 할인행사 및 뷰티 할인행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웰컴 투 아이스랜드'

롯데백화점이 본격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한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여름 날씨가 시작되고 있으며, 전년보다도 빠르게 더운 날씨가 시작되고 있다. 실제로,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6월 들어(1일~10일) 서울의 평균 기온은 23.0도로 전년 동기간 대비 2.0도 가량 높았으며, 평균 최고 기온은 28.7도로 전년 동기 대비 2.7도 가량 높았다.

ⓒ 롯데백화점


이처럼 기온이 높아지자 롯데백화점 내 기능성 패션 상품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은 6월 들어 노스페이스 및 아이더, 블랙야크 등 기능성 소재를 전면으로 내세운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20%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여름철에 입으면 냉감 소재로 인해 청량감과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쿨링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노스페이스 △라푸마 △컬럼비아 △몽벨 등 인기 브랜드들을 정상 판매가 대비 10~20% 할인 판매하며 'K2'는 쿨 티셔츠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네파 △디스커버리 △블랙야크의 경우 10, 20, 3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10~20% 가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냉감 기능 및 향균 기능 등 여름에 입기 좋은 티셔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촉 시 지속적으로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더 아이스티'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속 시 시원함을 생성하고 향균 처리를 도와 땀냄새를 잡아주는 블랙야크의 '야크 아이스티'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팬츠 상품들도 준비해 땀과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춰서 강력한 냉감효과를 줄 수 있는 '네파 쿨맥스 팬츠'와 초경량 나일론 스판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K2 하이브리드 팬츠'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Grand Sale)'을 개최한다.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지난 2007년 오픈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5년 2월 두 배 규모의 확장을 통해 270여 개 브랜드를 갖춘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거듭났다.

ⓒ 신세계사이먼


오픈 1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그랜드 세일에서는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부터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리빙 브랜드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총 200여개의 국내외 인기브랜드가 참여해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아르마니와 돌체앤가바나, 그리고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이 17년 여름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끌로에는 17년 여름 상품을, 센존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브룩스 브라더스가 18년 여름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하고 폴로 랄프로렌은 17년 여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디젤이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하고 리바이스는 2개 품목 구매 시 1개 품목을 무료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나이키가 전품목을 30% 할인하고, 언더아머는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빙 브랜드에서는 르크루제가 무쇠 주물 냄비를 55%, 하트 냄비와 도자기를 60% 할인하고, 웨지우드는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16~17일에는 KB국민카드로 당일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각각 2/5만원 증정하고, 23~24일에는 삼성카드로 당일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각각 2/5만원 증정한다.

한편, 행사 기간동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화려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평소 만나지 못한 신기한 아이템과 이색적인 먹거리들이 가득한 '세상의 모든 마켓'이 매주 금, 토, 일 진행된다. 

또한 16~17일에는 유엔난민기구와 함께하는 '글로벌 쉘터 캠페인'이 진행되어 전세계 난민들의 어려운 실상과 다양한 구호물품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3~24일에는 전세계 다양한 와인과 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와인·맥주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쿠팡 '2018 상반기 결산 인기 가전&디지털'

쿠팡(대표 김범석)이 인기 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8 상반기 결산 인기 가전&디지털'을 25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태블릿, 블루투스 스피커 등 디지털 기기부터 청소기, 제습기 등 가전제품까지 총 1100여 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최대 2만원 쿠폰할인을 제공하는 '쿠폰할인관'과 최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신규상품관', 테마별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폰할인관에서 고객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쿠팡은 2017년과 2018년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만을 모은 '신규 상품관'을 운영한다. 

카테고리관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계절가전 △생활/건강가전 △음향기기 △이미용가전 △TV/영상가전 등 8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다이슨 △애플 △브라운 △좋은생활지웰 △위닉스 등 15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리따움 '6월 프로모션' 

아리따움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6월의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6월 한 달간 아리따움에서는 히아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을 10% 할인하며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 아리따움


또한 히아루론산의 산뜻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라인 제품들도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로즈워터 토너, 플라워 허니 토너 등)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