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빙그레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8.06.18 09:23:29

[프라임경제] 빙그레(005180) 바나나맛우유는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18일 알렸다.

바나나맛우유 뽑기 제품 이미지컷. ⓒ 빙그레

이번 캠페인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로 바나나맛우유가 사용되길 바라는 기대에서 마련한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바나나맛우유 뽑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나나맛우유 모양 용기에 어릴 적 동네친구들과 같이 놀았던 팽이, 공기, 학종이, 실뜨기, 고무줄, 구슬 중 한 개 아이템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 가능하며 3만개 한정수량으로 1인당 6개만 구입 가능하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이시언, 박진주를 선정해 지난 15일 온라인에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이 늘면서 사람 사이 관계가 소원해지는 아쉬움을 많이 느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