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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공사 청송휴게소·주유소, 고객서비스 향상 서비스 교육

 

서경수 기자 | sks@newsprime.co.kr | 2018.06.18 14:52:18

ⓒ 한국도로공사

[프라임경제] 한국도로공사 청송지사 청송휴게소·주유소에서는 18일 휴게소, 주유소 전직원을 대상으로 근무 환경 변화에 따른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근로기준법 개정 및 근로시간 단축으로 인한 휴게소, 주유소 근로자의 근무환경 변화와 휴게소 서비스 및 이용편의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른 높아진 고객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특히 박용훈 강사를 초빙해 CS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현장감 있는 내용을 강의해 직원들의 큰 관심을 자아냈다.

최수영·이정수 청송휴게소 소장은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을 위해 구성원간 적극 소통하고 운영표준화로 근무여건 개선을 통해 노동피로를 해소 및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응대해 만족도를 높이도록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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