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동원F&B, 서양식 프리미엄 HMR 브랜드 '퀴진' 론칭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8.06.18 19:10:32

[프라임경제] 동원F&B(049770·대표 김재옥)는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론칭했다고 18일 알렸다.

퀴진 제품 이미지컷. ⓒ 동원F&B

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를 뜻하는 브랜드명 퀴진은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퀴진은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집에서 맛있고 품격 있는 요리를 즐기는 식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탄생한 소비자 맞춤형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퀴진은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냉장·냉동) △더블 스테이크 치즈(냉장·냉동)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테이크 제품은 냉장·냉동 제품으로 개별 출시돼 소비자의 보관 방식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직화 오븐과 그릴에서 각각 한 번씩 구웠다. 청정 호주산 쇠고기와 국내산 돈육을 배합해 빚어낸 뒤 6시간 숙성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오리지널 제품 속에 크림치즈와 체다치즈가 함께 들어있다.

스테이크 제품에 동봉된 데미그라스 소스는 원물감이 살아 있는 토마토와 양파를 썰어 넣었다. 별도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면 된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에 현미감자 빵가루를 입혔다. 핫도그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완성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향후 냉동, 냉장, 상온 카테고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퀴진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