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 투표에서 강다니엘이 계속해서 1위예요

2018-06-24 03:31:11

[프라임경제] 6월의 두번째 주에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을 투표했더니 '강다니엘'이 큰 차이로 1위를 했어요. 

아이돌은 '우상'이라는 뜻으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연예인을 말해요. 

어떤 아이돌이 가장 인기가 많은지를 조사하고 발표하는 '감탄연구소'에 따르면, 인기있는 아이돌 1위 강다니엘에 이어 인기있는 아이돌 2등과 3등은 지난 주와 똑같이 지민과 정국이 뽑혔어요. 지민은 4주 동안 계속 2위를 했어요.

▲6월 둘째주에도 강다니엘이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했어요. ⓒ 감탄연구소


6월 둘째 주 투표에서는 3등 모임이 만들어졌어요. 투표가 끝날 때까지 3위 정국, 4위 텐, 5위 진, 6위 뷔가 열심히 순위를 다투었으며, 수백 표의 아주 적은 차이로 순위가 정해졌어요.

7위와 8위는 워너원의 박우진과 하성운, 9위와 10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과 한이 차지했어요.

개인 순위 12위였던 정채연이 여성 아이돌 1위에 올랐어요. 1위에 이어서 2위와 3위는 모두 같은 그룹 다이아의 멤버인 은채와 예빈이 되었어요. 4위는 미나, 5위는 아이린이예요.

그룹 순위도 워너원이 1위를 했어요. 2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NCT, 4위는 스트레이키즈, 5위는 다이아의 순서로 뽑혔어요.

한편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뽑으며, 사람들이 바로 투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에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김승균(장훈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최경희(서대전여자고등학교 / 3학년 / 19세 / 대전)
김나영(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송창진(휴먼에이드포스트 기자 / 23세 / 서울)



표민철 기자 pmc@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