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뷰전 뷰티미용학과정, 요양병원 미용봉사 진행

2018-06-29 16:21:21

- 휴웰요양병원서 40여명 어르신 대상 재능기부

[프라임경제]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육광심, 이하 한뷰전) 뷰티미용학과정 재학생들이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휴웰요양병원에서 미용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미용학과정 재학생들이 휴웰요양병원에서 미용 봉사활동을 했다. ⓒ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이번 미용봉사활동은 재능기부와 소통, 인성교육을 포함한 것으로 신성녀 학과장이 재학생들을 인솔해 4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미용과 봉사를 진행했다.

미용봉사에 참여한 18학번 윤수진 학생은 "지난 봉사활동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하게 됐는데 지난번 보다 성장한 실력을 어르신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유익했다"며 "뷰티학과정 1학년이지만, 실습수업과 커트 특강,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를 통해 키운 실력으로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줄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한뷰전은 미용대학교 졸업과 동일한 2년제, 4년제 학위 취득이 가능한 미용전문학교이다.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뷰티예술 단일로 특화돼 있는 실습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독창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해 수업하며, 능동적 학습 방법을 키울 수 있도록 G.C.D 교육, 실무 교육을 위한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미용대학교에서 수강하기 어려웠던 실무 교육을 실제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실무 전문가에게 직접 실무기술을 배울 수 있어 뷰티학과, 미용학과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