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화성 향남 지역서 부모교육 실시

2018-07-05 17:05:47

- 학부모 대상 '공감 대화법과 양육태도' 주제로 강연

[프라임경제] 부영그룹이 경기도 화성 향남 지역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역연계 부모교육을 개최했다.

▲지난 3일 화성 향남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부영그룹 이기숙 고문이 '부모의 공감 대화법과 양육태도'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 부영그룹

부영그룹은 지난 3일 경기 화성 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화성 향남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이기숙 고문(이화여대 명예교수)의 '부모의 공감대화법과 양육태도'를 주제로 한 강연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부영그룹이 주최하고 화성향남 민간어린이집 연합회 8지역회 후원으로 진행된 강연은 아이들의 발달 속도에 맞는 적기 교육을 통해 양육 해결책을 찾고, 행복하고 유능한 아이로 키우기 위해 부모의 역할이 중요함을 강조됐다.

강연자인 이기숙 고문은 유아교육의 최고 권위자로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교수로서 40여 년간 유아교육의 한 길을 매진해 왔다.

이날 강당을 가득 채운 200여 명의 학부모들은 내용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필기를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그룹이 실시한 강연은 매회 높은 지역 사회 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 고문의 교육은 지난해, 지난 4월 마포에서 진행된 이후 재요청에 의해 실시됐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고 있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