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대 한류드림기부콘서트' 10월 개최…"기부문화 새로운 장"

2018-07-12 14:49:22

- 워너원 등 K-팝 스타 출연…7월말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 K홀서 미디어데이

[프라임경제] 서울대학교총동창회(회장 신수정)가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후원, 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이하 디콘, 대표 이병하)이 주관하는 '2018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가 오는 10월21일 서울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한류스타로 각광 받는 보이그룹 '워너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 디콘

콘서트 미디어데이는 7월 하순 디콘이 운영하는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 K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총괄기획운영하는 서울대기부콘서트 조직위원회 이병하 대표는 "올해는 신수정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회장이 문화예술 분야의 남다른 애정과 전문가로서의 식견을 토대로 준비를 했다"며 "최고의 아티스트가 기부 형태로 참여하며, 무엇보다 요즘 최고의 상종가를 구가하는 대한민국 K-POP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어 "10월의 아름답고 선선한 서울대학교 교정에서, 다양한 지역, 다양한 세대, 다양한 나라의 팬들이 모여 한류의 전율을 공유했으면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 대표는 "올해는 중국의 인민일보, 쓰촨성창업센터, 중국유학인우호협회 등과 협력을 통해 중국팬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내년에는 중국의 유수한 대학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한국과 중국의 문화예술 교류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고,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한류 팬들도 손쉽게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팝 스타 워너원 등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 티켓은 판매되지 않으며, 입장권은 후원기부 협찬사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기부에 동참하고 있는 미국 비벌리힐즈 클라우디아 엘레인(CLAUDIA ELAINE)은 클라우디아 엘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입장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대부분 입장권은 이번 콘서트 기부 협찬 업체인 우고스(Woogos) 쇼핑몰에서 7월 하순부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배포될 예정이다.




김성훈 기자 ks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