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룩 골프웨어로 완성한다"

2018-07-12 15:26:40

- 와이드앵글, 골캉스족·시티 바캉스족 등 휴가 유형 맞춰 스타일 제안

[프라임경제] 여름을 알리는 더위가 시작되면서 바캉스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골프와 관광을 동시 즐기는 '골캉스족'부터 도심 리조트나 호텔 등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족'까지 휴가를 즐기는 형태도 다양해지고 있다. 

▲ⓒ 와이드앵글

이에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은 골퍼들의 휴가 유형이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먼저 골프와 관광, 휴양까지 즐기는 욕심 많은 골퍼라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더위 해소 기능이 탁월한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몸에 맞춰 신축성이 좋고 땀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옷을 입어야 무더운 필드에서 실력 발휘는 물론 지치지 않고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와이드앵글은 '스트라이프 하이넥 반팔 티셔츠'와 '클럽스칸딕 솔리드 티셔츠' '클럽스칸딕 글렌 체크 팬츠'를 제안했다. 

'스트라이프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기본 스트라이프에 스웨덴어로 포인트를 준 필드 겸용 캐주얼 티셔츠로, 스커트 또는 슬림 팬츠와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또 '클럽스칸딕 솔리드 티셔츠'와 '클럽 스칸딕 글렌 체크 팬츠'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실력자 골퍼다운 모습을 연출하기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몸에 꼭 맞아 편안하게 스윙 동작이 가능할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세련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휴가지 패션으로도 손색 없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붐비는 피서지 대신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에 적합한 골프웨어로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와 '변형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를 제안했다.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한 면 티셔츠에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티셔츠로, 베이지색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와 코디하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면 소재를 사용했다. 

이어 '변형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블랙 컬러로 어느 옷이든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연출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스칸딕 패턴 셔링 큐롯'과 함께 입으면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디자인, 기능성, 가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젊은 골퍼들의 증가로 어떤 상황에서든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휴가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과 형태를 고려해 골프웨어 업계도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 시도하고 있는 만큼 골프 휴양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골프웨어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