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최근 기업들의 디자인 화두는 '경험'이다. 경험을 미래 혁신 전략으로 추진하는 조직과 비즈니스의 유형은 매우 광범위하다.
이 책에서 여러 전문가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다뤄지는 경험을 정의하며 그에 대한 디자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27명에 달하는 세계 각국의 학자와 연구자들이 모여 UX 디자인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은 독자들의 가려운 구석을 긁어주기 위해 집필한 책이다. 단편적인 디자인 사례들 보다는 인문학적 주제에 대한 탐구적이고 실험적인 내용을 접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유엑스리뷰 펴냄, 3만2000원.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