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컨택센터 공개강좌 'Ten Of Diamonds' 진행

2018-07-30 15:38:00

-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 방향성 제시

[프라임경제]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8년 컨택센터 공개강좌 'Ten Of Diamonds'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개최했다. 

▲예스티엠은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위한 7월 컨택센터 공개강좌를 진행했다. ⓒ 예스티엠


지난 11일 권우정 예스티엠 컨설턴트가 진행한 올해 여섯 번째 강좌는 '성장 당기GO! 성과 올리GO!' 과정으로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컨택센터 관리자가 꼭 알아야 하는 4차 산업혁명이 서비스트렌드에 어떤 영향을 주고, 컨택센터에 어떤 변화를 불러오고 있는지 이야기를 나눴다. 이를 대비해 무엇을 해야하는 지에 대한 방향성도 제시했다. 

또한 컨택센터의 기존 성과관리와 앞으로의 성과관리는 어떻게 달라야 하는지에 대해 이론과 현장에 바로 적용가능한 내용으로 구성해 맞춤형 교육으로 발전시켰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성과관리의 A~Z까지 지금껏 이 과정만큼 체계적으로 정리 된 교육은 들어본 적이 없었다"며 "컨택센터 조직의 관리자라면 꼭 듣길 추천하다"고 말했다.

예스티엠의 공개강좌는 2012년에 개최해 올해 7년째 진행돼 오면서, 그동안의 데이터를 분석해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 된 교육이다.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 2018년 Ten Of Diamonds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 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10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 등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