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고등학생 LOL 게임대회 개최

2018-07-31 15:11:04

- 대회 당일 라이브 스트리밍 제공

[프라임경제]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한국IT직업전문학교에서 LOL(리그오브레전드·롤) 게임대회를 내달 4일 개최한다.

이번 LOL 게임대회는 KLC(Koreait LOL Championship)로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예선을 거쳐 학교에서 본선 4강 및 결승이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KLC대회는 지난 4월부터 참가신청을 받아 6월까지 신청기간이었으나 지원자가 많아 조기 마감돼 인기를 실감했다"며 "예선전 64강으로 7월간 온라인을 통해 예선이 치러졌으며 곧 본선 4강 및 결승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본선 및 결승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졸업생 중 아프리카 BJ 활동을 하는 BJ 종상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회 당일에는 새로운 조 편성을 통해 3판 2선승으로 진행한다.

총 11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사전접수를 통해 선수뿐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의 신청을 받았다. 또한 대회 종료 후 학교 관계자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그래픽학과가 개설돼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19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