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컨버지스 인수·통합 'CRM 서비스 강화'

2018-08-08 17:12:29

- 고부가가치 서비스 제공…글로벌 네트워크 확보

[프라임경제] 콘센트릭스(Concentrix)는 컨버지스(Convergys)를 인수·통합해 CRM 서비스 사업 강화에 나선다.

▲ⓒ 콘센트릭스

콘센트릭스의 컨버지스 인수·통합 과정은 양사 주주의 승인, 법적 절차, 고객과의 관계 등을 고려해 올해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CRM 서비스 기업인 콘센트릭스는 또 다른 CRM 서비스 리더인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차세대 고객 서비스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또한 지역적으로도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 칼드웰(Chris Caldwell) 콘센트릭스 사장은 "고객 경험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혁신과 글로벌한 서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수행돼야 하고, 차세대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지원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전략이 수반돼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콘센트릭스는 이번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실행력을 갖춘 훌륭한 팀을 추가적으로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컨버지스 인수·통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포춘(Fortune) 1000대 기업에서부터 포브스 글로벌(Forbes Global) 300대 기업 및 급성장하고 있는 신생기업까지 고객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됐으며, 고부가가치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컨버지스의 숙련된 글로벌 인재들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한편,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인 시넥스(SYNNEX)의 자회사인 콘센트릭스는 한국에서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를 운영 중이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선두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CRM 서비스 분야에서도 국내외 글로벌 선도 기업들을 고객으로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