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광주·전주 전시장에서 고객이벤트 실시

2018-08-09 10:40:57

- 서비스센터도 포함…창립 10주년 공식 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진행

[프라임경제]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자동차)는 호남 지역에서 경품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에서 신규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출고 받는 고객, 기존 계약을 유지하고 차량인수를 기다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방 및 클러치백,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자동차 디퓨저를 선물한다.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로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것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며 "달라지고 있는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수입차거리에 위치한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난 1월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된 곳이다. 연면적 약 3960㎡와 지상 3층 규모로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만의 스카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를 적용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외관과 스웨덴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