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BBQ-SBS 슈퍼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2018-08-09 17:12:16

- 10월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케이팝스타 11팀 초청

[프라임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SBS와 함께 오는 10월14일 케이팝스타 11팀을 초청, 약 4만명 수용 가능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BBQ-SBS 슈퍼콘서트'를 진행한다고 9일 알렸다.

이번 BBQ-SBS 슈퍼콘서트는 'CSR'을 주제로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BBQ는 추첨을 통한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1차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BBQ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 제너시스BBQ그룹

단 개인정보 이용을 동의해야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내 BBQ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상위 응모자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BBQ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을 도입, 아이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선보여왔다"며 "BBQ-SBS 슈퍼콘서트 역시 BBQ의 초심을 떠올리고 우리의 청춘에게 '소확행'을 선사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10일 1차 라인업 공개에 이어 내달 1일부터 전체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2차 이벤트를 시작할 계획이다.




강경식 기자 kk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