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한율·SEP·세정·현대홈쇼핑·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8.10 15:41:13
[프라임경제] 이번주 패션·뷰티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LG생활건강(051900)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현대 남성을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빌리프의 남성 전문 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맨올로지의 노하우가 담긴 '발드리치 AA 포뮬러(baldleech AA formula)'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CJ ENM SEP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에이지투웨니스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다우니 '보타니스' 출시. ⓒ 각 사


특히 이 제품은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됐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에 바른 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CJ ENM SEP,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

CJ ENM(035760)의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이 '립스틱 얼티매트'와 '리퀴드 스티커 네일'에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아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SEP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계열 색상까지 5가지 가을컬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SEP의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그윽한 분위기의 톤 다운된 컬러를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톤부터 볼드한 레드·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는 최근의 패션위크 메이크업 연출 트렌드를 담아 △앤틱 살몬 △뮤트 레드 △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SEP의 가을 신규 컬러는 '키써블 립스틱 얼티매트' 5종과 '리퀴드 스티커 네일'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가을에도 부담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치 내 입술 그대로인 것처럼 초밀착되는 또렷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춰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10가지 이슈 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한율은 자연에서 느껴지는 청초한 감성을 볼에도 담을 수 있도록,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따스한 햇볕을 받아 코랄빛으로 물든 해 질 녘 들판의 색감을 표현해주는 1호(쌀)와 수줍은 듯 두 볼을 붉게 물들여주는 레드 컬러의 2호(자초)로 출시돼,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표현되는 피부 발색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을 출시했다.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저이다.

AGE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프레쉬 밤은 AGE 20's의 특별한 성분인 클리어 에센스(Clear EssenceTM)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클렌징 단계부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민감성 피부까지 생각해 모든 피부타입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세먼지 제거 효과까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입증 받았다.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뉴스킨 코리아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간편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남성에 적합한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ageLOC LumiSpa Black)'을 출시했다. 

뉴스킨은 지난 해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로 선보인 '에이지락 루미스파'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남성들의 취향을 만족시켜 클렌징 기기 사용을 일상화할 수 있도록 블랙 컬러로 디자인을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이 넓은 남성들도 면도나 운동처럼 매일 습관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은 실리콘 헤드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우니 '보타니스' 출시

P&G 다우니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 '보타니스(Botanis)'를 출시했다.

'다우니 보타니스'는 다우니만의 향기 지속 기술력으로 구현한 다우니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며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 퓨어 러브(Downy Botanis Cotton Pure Love)' '다우니 보타니스 오션 코랄 퓨어 러브(Downy Botanis Ocean Coral Pure Love)' 2종으로 구성된다. 

세계적인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휴식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최적의 향기 블렌딩은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향기 경험을 선사한다.

◆세정 브루노바피 '겨울 롱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도 올 겨울 롱패딩을 처음 선보이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동욱의 스타일을 반영한 '이동욱 벤치다운'을 첫 출시하고, 8월 말까지 출시 기념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정 브루노바피 '겨울 롱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 LF헤지스골프·미스터맨 리틀미스 협업 제품 출시, 크리스찬 루부탱 오렐리옹 남성 스니커즈, 롯데GFR 프로랄 패턴 미니 드레스,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컬렉션, 플레이키즈 프로 윈드러너 신제픔 3종. ⓒ 각 사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에서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이동욱 벤치다운은 블랙 컬러에 프리미엄 다운으로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과 이중 형태의 넥카라 디자인으로 매서운 바람을 차단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코팅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이동욱 벤치다운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LF헤지스골프·미스터맨 리틀미스' 협업 제품 출시

LF(093050)의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영국의 대표 캐릭터 '미스터맨 리틀미스(MR.MEN LITTLE MISS)'와 협업한 이색 제품을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미스터맨 리틀미스'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을 기획했다.

국내에서 '와글와글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미스터맨 리틀미스'는 영국의 유명한 동화작가 '로저 하그리브스(Roger Hargreaves)'에 의해 탄생한 캐릭터로 인간이 갖고 있는 다양한 성격을 위트 있는 모양과 표정으로 표현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지스골프는 '미스터맨 리틀미스'의 캐릭터 중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색깔과 가장 부합하는 '미스터 해피(MR.HAPPY)'와 '미스터 쿨(MR.COOL)' 캐릭터를 선정하고 감각적인 카모플라주 패턴에 결합, 캐릭터가 지닌 위트 있는 감성을 브랜드만의 세련된 방식으로 녹여냈다. 

헤지스골프의 '미스터맨 리틀미스' 협업 컬렉션은 톡톡 튀는 캐릭터를 패턴으로 활용해 젊고 재미있는 감각을 드러내면서도 블랙, 그레이, 카키 등 어두운 톤의 색상을 주요하게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티셔츠 △스웨터 △점퍼 △팬츠 △스커트 등 의류부터 모자, 가방, 양말 등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17가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크리스찬 루부탱' 오렐리옹 남성 스니커즈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이번 시즌 90년대 감성을 담은 오렐리옹(Aurelien)남성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오렐리옹 스니커즈는 세계적으로 NBA(미국 프로농구)를 비롯한 농구의 인기가 전성기였던 1990년대의 농구화를 닮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농구화처럼 투박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남성미를 자아내지만 동시에 다양한 색상, 소재를 혼합해 완성한 창조적인 디자인은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장인이수작업으로 제작한 오렐리옹 스니커즈는 섬세한 구조와 뛰어난 착화감이 돋보인다.

하나의 신발은 90여개의 조각들이 정교하게 이어져 완성됐는데, 각기 다른 소재와 패턴이 결합돼 독특한 멋을 선사한다. 레오퍼드 패턴 가죽과 메시 소재, 무지개 빛깔의 에나멜 가죽 등이 어우러져 색다른 디자인을 완성했다.

◆롯데GFR, 프로랄 패턴 미니 드레스

타라자몽(TARA JARMON)에서 2018FW 시즌 플로랄 패턴 미니 드레스(FLORAL PATTERN MINI DRESS)를 선보인다.

타라자몽의 플로랄 패턴 미니 드레스는 소매를 따라 흐르는 듯한 러플 디테일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며, 여유 있는 실루엣에 허리끈을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100% 실크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핑크와 버건디 컬러가 믹스된 잉글랜드 리버티 스타일의 플로랄 패턴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컬렉션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영국 감성을 담은 2018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로 꼽히는 에뜨와가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가을 의류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아이템들은 옷을 입는 아이들을 일상 속에서도 풍요롭고 여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소재, 영국 감성의 체크 패턴, 그레이와 베이지 등의 컬러가 특징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헌팅캡, 베레모 등의 포인트 액세서리 아이템은 브리티시 스타일링을 완성시키기에 충분하다.

◆플레이키즈 프로, 윈드러너 신제품 3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지난 S/S 시즌 나이키 윈드러너 제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가을철 윈드러너 신제품의 물량 및 디자인을 확대한다.

플레이키즈 프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 윈드러너 신제품은 3가지 디자인에 5가지 색상으로 지난 봄 시즌 대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물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61%나 늘렸다. 이러한 구성 및 물량의 대폭 확대는 지난 시즌 선보인 윈드러너 제품이 모두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에서 비롯됐다.

이번 윈드러너 신제품은 소매와 밑단을 밴딩 처리해 바람을 효율적으로 막으면서도, 메쉬 안감 소재를 사용해 답답한 느낌을 없앴다. 

주력 제품인 'NSW 풀집 윈드러너'와 'NSW 컬러블록 윈드러너'는 나이키 특유의 컬러블럭을 활용한 세련된 색 조합이 돋보인다. 단색 위주의 기존 제품에서 벗어나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해, 화사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NSW 풀집 윈드러너와 컬러블록 윈드러너 모두 4~7세에서 착용 가능하며, 8~15세를 위한 NSW 윈드러너도 함께 출시된다.

◆리바이스 키즈, 가을 신학기 백팩 신제품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팩 신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백팩 신제품은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으로 떠오른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바이스 키즈 가을 신학기 백팩 신제품 출시, AK플라자·스페쿨룸 콜라보 선글라스 출시, 자주 리클라이너 출시, 쌤소나이트 2018년 F/W 시즌 신상품, GS마이샵 '움직이는 CCTV 앱봇라일리' 판매. ⓒ 각 사



주력 제품은 전면 리바이스 로고가 돋보이는 '볼드 블락 백팩'과 노트북 슬리브를 부착해 아동은 물론 성인도 사용 가능한 '베이 에리어 백팩', 탈부착이 가능한 슈백 결합으로 실용성을 높인 '에르고 백팩'이다. 해당 제품들은 패션계에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맞춘 빅 로고와 볼드 컬러 등을 활용해 스타일을 살렸다.

특히 무게 부담 없는 경량 백팩 3종은, 코팅 폴리에스터 소재 활용으로 오염에도 강해 체험 학습, 수학여행 등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 신학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사이드 포켓 구성으로 수납성을 강화해 백팩 본연의 실용성까지 갖췄다.

◆자주 '리클라이너'

자주(JAJU)가 10일 우리 나라의 좌식 문화에 최적화 된 리클라이너를 출시한다.

자주가 출시한 리클라이너는 한국인의 생활문화에 적합한 좌식형이며, 1인용과 2인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일반 리클라이너와 달리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이 편리해 언제든 원하는 장소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다. 

각도 조절 소파 본체와 발받침으로 구성돼 있는데 발받침은 스툴처럼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0cm 높이의 다릿발은 탈부착이 가능해 완전한 형태의 좌식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소파의 등받이는 14단으로 각도가 조절돼 체형에 맞게 고정할 수 있으며, 1인용의 너비가 75cm로 넉넉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인용의 경우 등받이의 각도를 각자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리클라이너 커버는 분리해서 세탁까지 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AK플라자·스페쿨룸 '콜라보 선글라스' 출시

AK플라자는 국내 인기 안경 브랜드 '스페쿨룸(speculum)'과 콜라보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스페쿨룸은 국내 연예인들이 공식 기자간담회장이나 드라마 등에 착용하고 나오면서 유명해진 국내 안경 브랜드다. 스페쿨룸의 안경과 선글라스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연예인 안경' '셀럽 선글라스' 등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0~30대 젊은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AK플라자는 지난 7월 백화점 최초로 스페쿨룸을 입점하면서 AK플라자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스페쿨룸 선글라스에 고유 아이덴티티인 스트라이프 감성을 더해 AK플라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선글라스를 제작한 것.

콜라보 선글라스는 스페쿨룸의 'W.A.F(where are you from)'과 'SW101' 두가지 기성모델에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 브랜드의 스트라이프 문양을 가미했다. 

◆쌤소나이트 '2018년 F/W 시즌 신상품'

쌤소나이트가 혁신적인 이노베이션으로 여행에 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2018년 F/W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2018 F/W 시즌의 신상품인 '라이트박스(LITE-BOX)' '폴리곤(POLYGON)' '하틀란(HARTLAN)' '에보아(EVOA)' 등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다양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췄다.

먼저 '라이트박스'는 가볍고 견고한 신소재 '커브 우븐(Curv® Woven)'이 적용된 캐리어 중에서도 소재의 장점이 가장 극대화된 제품으로, 25인치 제품 무게가 2.6kg로 매우 가볍다. 

'폴리곤'은 브레이크 스타퍼 기능을 갖춰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바퀴의 움직임을 고정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일본의 바퀴 전문 회사 '히노모토(Hinomoto)'의 더블 휠을 적용해 움직임이 부드럽고 이동 시 소음을 최소화했다.

'하틀란'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할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으며, 미국 교통안전청(TSA)에서 인증한 자물쇠와 방수 폴리우레탄(PU, Polyurethane) 코팅이 된 지퍼로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현대홈쇼핑 '키친스토리'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057050)은 1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6주 동안 매주 일요일 오전 8시45분부터 10시까지 주방 고정 프로그램 '키친스토리'를 방송을 진행한다. 해마다 추석 명절에 앞서 주방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이를 겨냥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기획한 것이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에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매출 1위 브랜드인 '세신퀸센스'의 스텐용기세트를 방송한다. 

이 날 방송에는 기존 스텐용기 12종(2000ml·1750ml·650ml·400ml·320ml 용기 각 2종)세트에 7종(1000ml 3종·2900ml 2종· 3700ml 2종)을 추가해 총 19종을 선보인다. 

이어 19일에는 올 상반기 용기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더스텐 메탈그라운드 스텐용기' 세트를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시즌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매 방송마다 주문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방송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GS마이샵 '움직이는 CCTV 앱봇라일리' 판매

GS홈쇼핑(028150)이 운영하는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GS MY SHOP)'은 집에 홀로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움직이는 CCTV 앱봇라일리'를 판매한다. 오는 12일 오전 7시부터 20분 간 방송이 예정돼 있다. 

'앱봇라일리'는 기존 고정형 CCTV의 한계를 깨는 제품이다. 무독성 실리콘 밸트를 이용해 강아지, 고양이를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사각지대 없이 확인할 수 있다. 움직임 감지 시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며, 사용자가 직접 원격 조정할 수도 있다. 

또한 '앱봇라일리'는 앞 뒤로 넘어져도 스스로 일어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으며 카펫, 나무바닥, 담요, 빨래, 심지어 전선 케이블까지 넘어 질주한다. 집 안에 문턱이 있어도 최대 1.5cm를 넘어가 선명한 HD고화질의 영상을 실시간 전송한다.

기기 한 대에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폰 갯수는 제한이 없어 온 가족이 공유할 수 있으며, 사용자 간 양방향 대화도 나눌 수 있다. 

보안에 취약한 기존 CCTV 방식이 아닌 등록된 단말기만 접속 가능한 방식으로 해킹은 원천 방지했다. 충전스테이션과의 거리가 50초 이내인 상황에서 '오토도킹' 버튼을 누르면 자동 충전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이마트24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

이마트24가 업계 최초로 수박을 콘셉트로 한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는 수박의 가벼운 단맛과 햄의 짭조름함, 에그의 담백함이 어우러진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궁금할 수박에 없는 샌드위치, 신라호텔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 신라스테이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테마 프로모션. ⓒ 각 사



이마트24는 수박이 7~8월 제철과일인 점을 감안해 8월 말까지 샌드위치를 한정 판매하기로 했다.

수박 색감의 식빵은 수박 파우더, 수박향 시럽 등을 넣어 구현했다. 수박껍질은 녹차분말을, 수박씨는 초콜릿을 각각 적용했다. 

수박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샌드위치 내용물을 햄과 에그로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수 밖'과 '수박'의 동음을 이용한 언어유희적 표현을 상품명에 반영, 보는 재미도 더했다.

◆일동제약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

일동제약(249420)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을 출시했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함유 성분 중 자일로올리고당은 우리 몸 속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로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과 같은 비타민 및 무기질이 포함돼 있다.

◆서울신라호텔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 갈라 디너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일본의 미쉐린 2스타 일식 레스토랑 '와케도쿠야마(分とく山)'의 수장인 '노자키 히로미츠(野崎洋光)' 셰프를 초청해 갈라 디너를 연다. 이번 갈라 디너는 12일과 13일, 단 이틀간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아리아께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가 선보일 요리는 '장어 가이세키 8가지 코스' 메뉴이다.

일본은 1800년대 후반 에도시대 때부터 복날인 '도요노우시노히'(土用の丑の日)'에는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장어를 먹었다고 한다. 
 
유난히 무더운 이번 여름, 국내산 장어로 활용한 최고급 일식 정찬 요리로 지친 체력을 보양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국내산 장어를 이용한 △장어 초회와 장어 보우스시 △장어 두부를 넣은 우엉 맑은 국 △제철생선회 △장어 두부 이리다시 △장어 찜 △장어 덮밥 등 다양한 방식의 장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각각의 음식에는 일본 가이세키의 대표 셰프의 독자적이며 섬세한 조리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신라호텔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

신라호텔은 서울과 제주, 신라스테이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신라호텔은 앱 전용 상품으로 '서머 데이즈'와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실내 사우나(2인) △객실 내 레드와인(1병)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최고의 가성비에 집중했다.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2잔)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구성된다. 여름철 '호캉스'의 대표상품인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앱 온니' 패키지를 출시했다. '앱 온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G.A.O. 트레킹(2인/1회) △실내/실외 수영장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기본 구성됐다. 

G.A.O.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물놀이로 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주토피아 원더랜드(Zootopia Wonderland) 패키지를 출시했다.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에 인근한 에버랜드와 연계한 상품으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버랜드의 물 축제는 다양한 물놀이 게임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공포체험까지 무더위를 확실히 날려줄 시간이다. 신나는 음악이 가득 울려 퍼지는 화끈한 애프터 쇼도 펼쳐진다.

시원한 물놀이로 하루를 보냈다면 밤에는 최고급 객실용품으로 준비된 시원한 객실에서 꿀맛같은 휴식을 즐기면 더할 나위 없는 호캉스가 따로 없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에버랜드 캐릭터 인형 세트(1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8월31일까지다.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테마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는 111년만의 폭염과 막중한 업무로 인해 '번아웃' 된 심신을 달래고 완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9월3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을, 쉼을 그리다'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느긋한 여유를 즐기며 잠깐의 쉼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을, 쉼을 그리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의 기본 특전과 더불어 가을에 어울리는 골드라이닝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랍스터 떡볶이 이용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달빛 아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입장 혜택은 물론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히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디어 마이 키즈 (Dear. My Kids)' 패키지를 오는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는 기본 객실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이 제공되며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 조식 3인, 키즈 배스로브 1개, 세븐일레븐 1만원 권이 함께 준비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시티호텔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샴페인 바캉스' 프로모션 , 워커힐·CJ ENM '잉글리시 젬 빌리지' 운영, 글래드호텔 불꽃축제 패키지. ⓒ 각 사



새로 출시된 '해온 키즈 배스로브'는 수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제작된 후드 타입의 배스로브이다. 

물놀이나 샤워 후 물기 제거와 체온 보호에 탁월하다. 특히, 어른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배스로브가 최근 아이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해온 배스로브는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재질감으로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해온'은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로 국내외 모든 객실에서 사용되고 있다

또한 롯데호텔은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롯데호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에 투숙하는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롯데호텔에서 촬영한 아이의 사진을 '#롯데호텔 #롯데호텔키즈모델 #키즈모델콘테스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샴페인 바캉스'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무덥고 갈증 나는 여름을 맞아 도심 속의 '샴페인 바캉스'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선보인다.

샴페인 바캉스를 즐기는 고객에게 나인스 게이트 입장 시 전용 와인 글라스를 제공해 샴페인 3종을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샴페인은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 드라피에와 들라모뜨이다. 황제의 샴페인으로 칭송받는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는 평균 3년 이상 숙성시켜 신선한 과일향과 산사나무향을 느끼며 넉넉한 바디감과 적당한 산도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전대통령 사르코지가 선택한 드라피에는 싱그럽고 강하게 다가오는 오렌지 껍질부터 사과, 카모마일, 파이 크러스트 등의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샹파뉴 지역에서 5번째로 오래된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한 들라모뜨는 시트러스, 흰 꽃, 레몬과 복숭아의 부케를 즐길 수 있다.

샴페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나인스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메뉴로는 킹크랩에 마요네즈, 디존 머스터드, 우스터 소스 등을 이용해 양념한 후 동그랗고 도톰하게 모양을 내 밀가루, 계란물 빵가루 순으로 묻혀 익혀낸 크랩 케이크, 트러플 오일을 올린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샐러드가 있다. 

◆워커힐·CJ ENM '잉글리시 젬 빌리지'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CJ ENM 과 함께 '잉글리시 젬(english gem) 빌리지'를 운영한다.

11일부터 15일 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내 그랜드 홀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열리는 워커힐 잉글리시 젬 빌리지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와 놀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CJ ENM의 영미권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를 함께 시청하기도 하고, 원어민과 함께하는 아트 앤 크래프트 액티비티를 통해 창의력을 자극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워커힐 투숙 고객과 워커힐 프리스티지 클럽 및 키즈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잉글리시 젬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워커힐은 오는 26일까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이 포함된 다양한 가족형 여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패밀리 쿨앤핫', 비스타 워커힐 서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패밀리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잉글리시 젬 빌리지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이와 함께 야외 수영도 즐기고 영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어, 막바지 여름방학을 더욱 유용하게 보낼 수 있다.

◆글래드호텔 '불꽃축제 패키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일 년에 단 하루 선보이는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불꽃축제 패키지'를 2018년 10월6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불꽃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상층 한강 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소피아312에서 즐기는 디너 △아이리쉬 펍앤바 조니123의 와인 1병 △글래드 무릎담요 2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등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고층 한강뷰 객실은 1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객실 1박 △조니123의 와인 1병 △글래드 무릎담요 2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준비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불꽃축제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룸 1박 또는 글래드 하우스 1박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 △패키지 혜택에 따라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그리츠 피자 1판 또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코 케이크 1개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