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서 아시안게임 경기 중계

2018-08-10 16:42:18

- 통신사·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료로 서비스 이용 가능

[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U+비디오포털을 통한 2018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애플) 이용자는 각각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 가능하다. 

이용자는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U+비디오포털 메인 화면과 아시안게임 특별관 배너 및 메뉴를 통해 손쉽게 경기 영상을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 국민이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아시안게임 경기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 무료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실시간 경기는 물론 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영상을 U+비디오포털에서 한 번에 즐기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모두 함께 응원할 수 있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9월2일까지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유진 기자 ouj@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