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애경산업·유니클로·BYC·제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8.17 17:16:1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늘의 메이크업(makeup of today)을 의미하는 #MOTD 라는 키워드가 소셜네트워크에서 많이 쓰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위클리 아이팔레트,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비바이바닐라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애경산업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 ⓒ 각 사



이처럼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레트 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는데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돼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돼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고민 없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헤라가 맑고 투명한 색상으로 수채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balm)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펄 없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초미세입자의 색소와 실키한 촉감이 세련된 광을 함께 연출해주는 '쉬어', 고선명의 펄이 차별화된 광택감을 선사하는 '펄 쉬머리'로 구분된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라네즈가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여성 손가락의 빅 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핑거 그립 핸들은 오랜 메이크업 소요시간에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 피부에 밀착돼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텐션감 있는 펠트 팁은 속눈썹 사이와 점막까지 세밀하게 끊김없이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언제나 꼭 필요한 1호 블랙,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2호 브라운, 미세한 펄감의 버건디로 매력적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3호 버건디, 두 가지 펄의 스킨 톤 핑크 컬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4호 시퀸 베이지 등 4컬러로 출시됐다.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은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주요 소비 채널로 온라인과 모바일이 급부상함에 따라 유행에 민감한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얼 매트 립스틱'을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일 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비바이바닐라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드로잉 브러쉬와 컬러링 카라가 함께 들어있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TRUE TRICK MULTI FIXING BROW)'를 출시한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고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양 끝에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듀얼형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드로잉 브러쉬'는 납작하면서도 측면은 엣지있는 형태로 돼있어 세워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 라인을 그릴 수 있고, 눕혀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의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다. 또 '컬러링 카라'는 스몰 사이즈로 제작돼 피부에 묻히지 않고 눈썹모만 섬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다.

신제품은 '필름 포밍 폴리머' 성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물과 땀,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눈썹 메이크업 지속을 위해 착색 형태의 타투 아이템을 사용하면 수정 메이크업이 어렵지만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매일 매일 다양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애경산업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을 통해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를 출시했다.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는 최근 욕실 인테리어의 인기로 관련 용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장 상황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팬톤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매일 사용하는 칫솔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는 자신의 컬러 취향과 칫솔모 선호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스카이 블루 △러블리 핑크 △라이트 옐로우 △쿨 그레이와 비비드 톤의 △레드 △포레스트 그린 △ 딥 옐로우 △네이비 등 8종으로 구성됐다.

2080 + PANTONE 칫솔은 부드러운 미세모와 이중미세모로 구성됐으며 53개 칫솔모 홀에 칫솔모를 가득 담아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또한 칫솔 홀더가 포함돼 칫솔을 꽂아서 보관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마트 '스테이크 검정가자미'

이마트(139480)는 서구권에서도 프리미엄 흰살 생선이라고 불리는 '검정가자미(Greenland Halibut)'를 청정 지역인 그린랜드에서 소싱했다.

이번 '스테이크 검정가자미'는 이마트에서 진행한 그린랜드 첫 소싱 물량으로, 컷팅 작업을 통해 스테이크용으로 먹기 좋게 출시했다.

'그린랜드 헐리벗'이라고도 불리는 검정가자미는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하나 이미 미국, 유럽 등 서구권에서는 대구, 연어와 함께 즐겨먹는 고급 요리 재료다.

◆SSG푸드마켓 '루이지' 론칭

SSG푸드마켓 청담이 이태리 프리미엄 글래스 브랜드인 '루이지'를 론칭했다.

루이지는 이태리의 크리스탈 유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손 꼽히는 글래스 전문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 명품 브랜드 향수 용기 점유율 1위 업체기도 하다.

◆홈플러스 '국내산 생물 새우 판매·심플러스 비스킷 4종'

홈플러스는 가을 제철을 맞은 국내산 생물 새우를 오는 29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SSG푸드마켓 루이지 론칭, 홈플러스 국내산 생물 새우 판매·심플러스 비스킷 4종, 세븐일레븐 빵또아 수세미, 현대홈쇼핑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방송, 유니클로 2018 F·W EZY 앵클 팬츠 컬렉션. ⓒ 각 사



홈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국내산 생물 새우는 아직 무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날씨에 고객들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며 가정까지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아이스팩을 동봉한 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박스는 흰색 스티로폼으로 제작돼 재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중간 유통과정에서 별도의 손을 거치지 않은, 산지에서 어획된 그대로의 상태로 각 점포에 배송된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홈플러스는 전남 신안 양식장에서 어획한 새우를 현지에서 해수 세척 및 선별 후 아이스팩과 함께 박스에 포장된 상태 그대로 전국 각 점포로 배송해 고객에게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심플러스(simplus) 비스킷 4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심플러스 비스킷은 △버터비스킷(250g) △허니비스킷(500g) △옥수수크래커(400g) △슈거비스킷(400g) 등 4종이다.

이번 선보이는 심플러스 비스킷은 이탈리아 내에서도 90여 년 전통의 제과업체 '갈부세라(Galbusera)'사에서 들여왔다. GMO(유전자변형농산물) 원료는 일절 취급하지 않는 건강 비스킷 전문제조기업으로, 100% 이탈리아산 밀가루와 천일염으로 비스킷을 만든다.

원료와 재료 함량에 차별화를 더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정통 비스킷을 선보이기 위해 '버터비스킷'에는 가공버터가 아닌 유지방 80% 이상 버터만 사용했다. 

원료 함량도 10.8%로 시중 비슷한 가격대에 판매 중인 PB 버터스낵보다 훨씬 높다. 홈플러스는 버터향만 첨가한 '무늬만 버터과자'엿던 PB스낵의 격을 올려 '진짜' 유럽산 버터쿠키를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허니비스킷'과 '옥수수크래커'에는 각각 원재료인 꿀과 옥수수 가루를 첨가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냈고 '슈거비스킷'에는 향미제가 아닌 브라운 슈가를 굵게 갈아 비스킷 위에 뿌려냈다.

◆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쿠팡이 전통 간식과 다양한 음료를 한곳에 모은 '전통간식&음료 페어'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전통 과자부터 젤리, 두유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카테고리관'은 △전통과자 △사탕·젤리 △건강즙 △차음료 △주스 △두유 등 8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더순수렛츠미 △웅진식품 △자뎅 △정다운식품 등 6개 인기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별도로 찾아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빵또아 수세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아이스크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이색 주방용품 '빵또아 수세미'를 단독 출시했다.

지난 6월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로 홈퍼니싱족 마음을 흔들었던 세븐일레븐이 이번엔 재미를 더한 이색 주방용품 '빵또아 수세미'를 선보이며 홈퍼니싱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쌤소나이트 '2018 F·W 캐리 온 캠페인' 론칭, 이랜드월드 스파오 신학기 대전. ⓒ 각 사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빙그레와 함께 선보인 '메로나 수세미'는 실제 아이스크림과 꼭 닮은 모양으로 SNS 상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며, 출시 이후 가정용품 분야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빵또아 수세미'도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빵또아를 활용한 제품으로 모양과 색깔뿐 아니라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해 상품 고유의 특징과 재미를 함께 담았다. 또한 일반 수세미와 같은 직사각형 모양으로 실제 설거지하는데도 용이해 재미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현대홈쇼핑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2030 고객층을 겨냥한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글로벌 명품 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9일 새벽 1시부터 덴마크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O) 블루투스 스피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현재 미국·영국·이태리 등 세계 100개 국, 7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유명 가전으로, 대표적인 명품 오디로 브랜드로 손꼽힌다. 국내에 공식 매장은 7개에 불과할 정도로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엄격하게 유통망을 관리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이 매출이 가장 낮은 새벽 1시 '영스타그램'에 명품 가전 방송을 하게 된 배경은 뱅앤올룹슨이 젊은층에게 자사 브랜드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방송을 원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이 이번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뱅앤울릅슨 B&O P2'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블루투스 기기다. 생활 방진·방수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별도의 버튼 클릭 없이 양 옆으로 흔들거나 몸체를 가볍게 두드리면 돼 사용이 편리하다. 스피커 안에 마이크도 내장돼 있어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유명 연예인 '딘딘‘과 '슬리피'를 게스트로 섭외해 음악 토크쇼 형태의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래퍼인 딘딘과 슬리피가 즉석 랩 배틀을 진행하는 한편, '포터블 스피커 활용 꿀팁'과 '상황별 음악 선곡 노하우' 등 음악과 음향 기기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갈 예정이다.
 
◆유니클로 '2018 F·W EZY 앵클 팬츠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2018 F·W EZY(이지) 앵클 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이번 F/W 시즌 새로운 디자인과 가을·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소재를 적용한 'EZY 앵클 팬츠'를 남녀용 모두 새롭게 선보인다. 남성용의 경우 기존 울라이크, 코튼,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에 추가로 따뜻하고 레트로한 느낌의 코듀로이와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소재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기존 울라이크 소재는 이지케어 가공 처리돼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다. 

또한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신축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고기능성 소재로 땀이 빠르게 마르는 드라이-EX 원단이 적용돼 스포츠 활동 등 움직임이 많은 일상에도 적합하다.

◆쌤소나이트 '2018 F·W 캐리 온 캠페인' 론칭

쌤소나이트 레드가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2030세대의 고민과 선택을 응원하는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론칭했다.

'캐리 온 캠페인'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은 영어 단어 'Carry on'에서 착안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2018 S/S 시즌 런칭돼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멈추지 않고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했으며, 전세계적인 아젠다였던 '여성 파워'에 대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더 나아가, 걷는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평범하고 반복적인 일상도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국내에서 선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양세종이 등장해, 2030세대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과 고민의 순간들을 표현했다. 

총 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첫 출근길과 지친 퇴근길에 소중한 사람에게서 위로와 힘을 얻는 장면을 녹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홍콩, 싱가포르, 프랑스 등 20여개 해외 진출국에서는 오는 9월1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브리시(BRISY)' 백팩과 '오리스(AURICE)' 백팩은 F/W 시즌 주력 신제품으로, 캐주얼과 비즈니스룩 모두에 잘 어울린다. 

'브리시' 여성용 백팩은 V 라인 절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유니섹스 제품인 '오리스 백팩'은 사이드 포켓을 방수처리하고 이어폰 줄 엉킴 방지 고리를 부착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제품이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신학기 대전'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실시한다.

올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추천 상품은 스파오 백팩 시리즈와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으로,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일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전국 주요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 된다.

이번 신학기 대전을 통해서 스파오가 선보이는 백팩 상품은 기존의 짱구와 세일러문 콜라보레이션 백팩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캔디 백팩과 웨하스 백팩과 웨하스 메시저백 등 다양한 컨셉의 상품들로 함께 구성 돼 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캔디 백팩과 세일러문 백팩은 오는 19일까지 3일간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40%와 10%의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 리뉴얼 출시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에서 휴대가 간편해 외출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아기 물티슈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 리뉴얼 출시, 한세드림·헬로키티 콜라보 '아동용 스니커즈' 출시, BYC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 제주신라호텔 플라멩코 공연·딜리셔스 딜라이트 패키지. ⓒ 각 사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 시크릿 물티슈는 까다로운 요즘 육아맘〮아빠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강화된 휴대성은 깐깐한 체크슈머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는 9단계의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인 카카오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해 순면 감촉 프리미엄 원단으로 사용감을 높였으며 레이온 원단으로 생분해되는 자연 유래 섬유로 혼율로 만들어진 원단에 비해 기능면에서 우수하다. 

섬유 구조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고 수분함유량이 우수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물티슈 라인 3종(20매·60매·70매)의 유해 물질 불검출 안전검사를 모두 완료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한세드림·헬로키티 콜라보 '아동용 스니커즈' 출시

한세드림의 컨버스 키즈는 4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으며 인기 캐릭터에 등극한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동용 스니커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키티는 연령대를 막론하고 4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캐릭터로, 다양한 제품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주력제품인 '헬로키티 원스타'의 겨우 벨크로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베이직한 컨버스 디자인에 제품 후면에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움을 더했다. 

또다른 주력 제품인 '컨버스 X 헬로키티 척테일러 올스타 하이'의 경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올스타 하이 화이트 제품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제품 여백에 헬로키티 캐릭터를 활용해 포인트를 살렸다.

제품은 125mm에서 215mm의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돼 4세에서 10세의 연령대에서 착용 가능하다.

◆BYC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

BYC(001460)의 영유아 브랜드 라미가 신생아용 신제품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생아용 신제품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는 아이보리 색상에 작고 귀여운 모티브와 알록달록한 컬러를 사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편면 소재를 사용해 신생아들이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간절기까지 오래 입을 수 있게 제작했다.

신제품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는 전국 BYC 마트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 아쿠아비타'

한국화이자제약의 멀티비타민 센트룸은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Tablet)가 아닌 제형의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돼 있다. 

◆제주신라호텔 '플라멩코 공연·딜리셔스 딜라이트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화려한 스페인 '플라멩코' 공연이 오는 27일까지 매일 밤(수요일 제외)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은 스페인 문화와 예술 중심지인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을 초청해,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플라멩코는 에스파냐 남부의 대표적인 무형문화유산으로 이번에 공연하는 스페인 플라멩코 팀은 남녀 댄서 2인, 싱어 1인, 기타 연주자 2인 총 5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남자 댄서인 '파코(Paco)'는 거장 카르텔로부터 지구상의 최고의 플라멩코라는 극찬을 받은 무용수이다.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은 물론이고 현지에 거주하는 도민 등 비투숙객에게도 제주 맛집으로 사랑받는 더 파크뷰 뷔페는 오는 31일까지 라틴 풍미가 가득한 디너 특선을 선보인다. 하몽, 가스파쵸, 슈하스코 등 다채로운 라틴 요리 10여 가지와 함께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탕수육 △돌문어 숙회 △전복 구이 등 제주와 스페인의 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아울러 10월31일까지 풀사이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패니시 푸드와 와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이 파티는 높이 솟은 야자수에 둘러싸인 풀사이드 바 루프탑에서 진행돼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풍광과 함께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가장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박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 1회(1박 당) △루프탑 뮤직 파티(2인)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투숙 기간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제주신라호텔은 청정의 섬 제주에서 잊지 못할 미식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딜리셔스 딜라이트(Delicious De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딜리셔스 딜라이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제주신라호텔의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한 점심이다. 고객들은 히노데 데판야끼 런치 또는 캠핑 빌리지 런치 중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정통 일식의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은 제주신라호텔의 '히노데'에서 데판야끼(철판요리) 코스를 맛볼 수 있다. 와규 등심, 전복, 관자 등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맛깔스럽게 구워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