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2018년 컨택센터 공개강좌 'Ten Of Diamonds' 진행

2018-08-25 12:37:35

- 7월 주제 '조직 성장 이끄는 MVP 팀워크'

[프라임경제]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 22일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8년 컨택센터 공개강좌 'Ten Of Diamonds'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개최했다.
 

▲예스티엠은 2018년 컨택센터 공개강좌를 지난 22일 개최했다. ⓒ 예스티엠

이미영 예스티엠 컨설턴트가 진행한 올해 일곱 번째 강좌는 '조직의 성장을 이끄는 M.V.P'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강좌는 조직을 활성화 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조직 내 서로에게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도록 다양한 게임과 활동으로 조직구성원의 마음을 열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상담사들과 팀장들 모두 같이 듣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교육이었다"고 말했다. 

예스티엠의 공개강좌는 2012년에 개최해 올해 7년째 진행돼 오면서 그동안의 데이터를 분석해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 된 교육이다.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올해 2018년 Ten Of Diamonds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 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10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2인 이상 동반 신청방법 등을 통한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 등은 예스티엠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