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 임정희·디셈버 DK 실용음악과 교수 특강

2018-08-27 14:46:22

- 재학생·예비 신입생 대상 원포인트 레슨

[프라임경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 실용음악과 특강교수로 임용된 임정희 교수가 내달 14일 오후 6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실용음악과 재학생 및 예비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임정희, DK 교수가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무료특강을 실시한다. ⓒ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이어 오는 10월19일 오후 6시에는 폭발적 가창력을 소유한 디셈버 DK 교수가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특강에서 임정희와 DK 특강교수는 노래 잘부르는 방법, 고음 잘 내는 방법을 제시하고, 각 학생들이 지닌 보컬의 장단점 등을 분석해 학생들의 노래실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도할 계획이다.

이호규 남예종 교수는 "보컬을 대표하는 두 스타교수의 실용적인 보컬레슨을 통해 갈등하는 학생들에게 진로 로드맵을 제시하고 실력을 향상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용기와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에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은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실용음악 분야에 자녀들을 진학시키고 싶은 학부모들도 참석할 수 있다. 무료 특강 참가희망은 남예종 홈페이지에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가수 임정희와 DK는 올해 2학기부터 신설동에 위치한 남예종에서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 특강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