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주부, 배달의 민족 사장님 구인해결사로 나서

2018-09-10 12:56:16

- 우리가게 디딤돌 프로젝트 참여…알바구인 서비스 제공

[프라임경제] 대리주부는 배달의 민족 사장님 사이트내 '우리가게 디딤돌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 대리주부

우리가게 디딤돌 프로젝트는 서비스 품질이 검증된 서비스와 제휴해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에 드는 비용 절감과 편리한 관리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미 가사서비스 시장에서 자리를 잡은 대리주부는 식당알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구인구직 시장에 주목 받고 있다. 이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식당 인력을 공급할 계획이다.

기존 식당주는 연간 50만원 가량의 회비를 지불하며 직업소개소를 이용해 왔으나, 잦은 교체나 일정펑크 등의 고질적인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대리주부 식당알바는 식당주가 지원자의 프로필과 평점을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유선 상담 후 채용할 수 있다.

식당주가 배민 디딤돌 코드를 입력하면 식당알바 구인 시구인정보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무제한 구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로 배달의 민족 식당주들은 믿을만한 인재를 쉽고 빠르게 구하고, 대리주부는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인력 시장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

대리주부 관계자는 "믿을 만한 알바를 쉽고 편하게 구할 수 있는 만큼, 기존 식당 일자리 시장의 다양한 문제점을 해소하고 안정된 인력 공급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