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 오픈 베타 성료

2018-09-13 14:58:33

- 모의투자로 거래소의 다양한 시스템 체험 기회 제공

[프라임경제] 클라우드퓨전이 설립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가 한 달간 진행된 오픈 베타 및 모의투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픈 베타는 지난 8월13일부터 9월12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 모의투자를 시행했다.

특히 오픈 베타를 기념해 진행된 △룰렛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비롯해 가상 원화로 거래를 할 수 있었던 모의투자로 거래소의 다양한 시스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앞서 비트프렌즈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모의투자를 실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수익자 전원에게 수익의 3%에 해당하는 실제 코인을 지급하는 혜택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누적된 수익금을 집계해 순위별로 △1등 비트코인 1개 △2등 비트코인캐시 5개 △3등 이더리움 5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결과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비트프렌즈는 "한 달간 진행된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시스템 검증 및 개선해야 할 개발 이슈를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접수한 사용자들의 소중한 건의사항을 검토하고 반영한 뒤, 더 완벽해진 거래소로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텔레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친화적인 운영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만큼 사용자들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신뢰감 있는 거래소, 안정적이고 친구 같은 거래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오유진 기자 ouj@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