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맞이 '유럽·미주·일본여행' 할인 이벤트

2018-09-14 10:18:54

[프라임경제] 하나카드(대표 정수진)는 내달 말까지 추석 및 가을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가을에도 참 좋은 #유럽#미주#일본 해외여행 MUST HAVE #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먼저 일본·괌·사이판 제주항공 노선 10·20·30만원 결제 시 1·2·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미주·유럽 노선은 아메리칸항공 최대 18% 할인, 영국항공은 10% 할인해준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인 익스피디아에서 12월 말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해외여행 플랫폼 GLOBAL MUST HAVE에서 해당 이벤트 응모 후 GLOBAL MUST HAVE 제휴 항공사와 해외 호텔(아고다·호텔스닷컴·익스피디어)에서 총 10만원 이상 시 전 세계 공항 1100여개 라운지에 무료입장 가능한 '더라운지 멤버스' 1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해외 현지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인 '더 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과 '멕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 등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미주에서는 하와이를 포함한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을, 일본에서는 '돈키호테'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2000엔 할인쿠폰과 응모 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본 BIC CAMERA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하나카드

뿐만 아니라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을 2~3개월 분할납부 신청 시 무이자할부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 더해 해외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인천공항 제 1터미널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과 제 2터미널에 위치한 엔젤리너스 전 매장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한다.

해외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제 1터미널(입국장 중앙)과, 제 2터미널(출국장 중앙)에 위치한 K-Books에 제시하면 교통바우처 3종 △리무진 버스 1만원 할인권 △인천공항 고속도로 무료통행권 △공항철도 직통열차 무료탑승권 중 1매를 선택할 수 있다.



하영인 기자 hyi@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