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현대홈쇼핑·홈플러스·서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9.14 18:26:5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유통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아모레퍼시픽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밝기와 펄 함량이 다른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은은한 진주빛 펄 파우더와 화사한 표현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 매끈한 피부광을 연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에뛰드 하우스 모던 옴므 라인·샤인 시크 립라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 각 사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펄 입자가 많은 부분을 이마, 콧대 등에 덧발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위한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펄이 없는 부분을 유분이 많이 생성되는 T존 부위에만 덧바르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인조모와 합성모를 섬세하게 혼합한 브러쉬가 함께 내장돼, 깃털처럼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베이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핑크리본캠페인의 주요 후원 브랜드인 헤라는 매년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에뛰드 하우스 '모던 옴므 라인·샤인 시크 립라커'

에뛰드하우스가 활력 넘치는 남성 피부를 위한 '모던 옴므 라인'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모던 옴므 라인'은 보습, 피지 케어, 주름 개선, 미백, 탄력 강화의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기능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남성 라인 제품이다. 건조하고 당기는 부위는 촉촉하게 채워 진정시켜주고, 번들거리고 답답한 유분기를 잡아준다. 또한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 강화를 통해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이번 신제품 '모던 옴므 라인'은 에센스와 같이 점성 있는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고,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모던 옴므 부스팅 토너', 수분감은 꽉 채워주고 가벼운 유분막이 형성돼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모던 옴므 멀티케어링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에뛰드 하우스는  비비드한 컬러, 촉촉한 사용감, 글로시한 표현력이 특징인 '샤인 시크 립라커'를 출시한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돼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한 수분과 뛰어난 보습감을 지닌 오일이 가볍게 감싸고 있는 글로시 텍스쳐로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지켜주며, 투명한 오일층이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코팅해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보호해준다. 

컬러 또한 △레드 △버건디 △핑크 △MLBB 등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아울러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해 '샤인 시크 립라커' 미니 사이즈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 5종 세트를 1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샤인 시크 립라커'는 오는 20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

한율은 가을을 맞이해, 한국 자연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서리태, 자초)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는 서리태 콩의 강한 생명력과 보습력을 닮아, 콩을 곱게 으깨놓은 듯한 폭신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주름개선 기능성)&바디크림 '서리태' 세트와 향긋한 자초향과 피부를 꽉 잡아주는 것처럼 쫀쫀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고밀착 핸드크림&바디크림 '자초' 세트로 출시돼, 바르는 순간 자연 속으로 여행을 온듯한 맑은 향과 원료의 특징을 살린 보습감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한다.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LG생활건강(051900)은 세안 직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생기를 공급해주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을 출시했다.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킬 수 있도록 욕실에서 사용 가능한 수분 세럼으로 일명 '3초 세럼'이라고도 불린다. 이 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속부터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미네랄, 활성수소 등을 포함하고 있는 세계 3대 명수 중 하나인 독일의 노르데나우 지역 광천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세안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수분 흡수를 한층 높여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수분 탄력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피부 건조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보습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

◆네이처리퍼블릭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은 톤다운된 베이비 핑크부터 버건디 레드까지 트렌드 컬러를 담아 포근한 장밋빛이 얼굴을 발그레하게 물들이는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장미를 뜻하는 'Rosy(로지)'와 발그레한 무드를 표현하는 'Reddish(레디시)'의 합성어인 'ROSISH(로지시)'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성숙한 여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네이처리퍼블릭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애경산업 리큐 Z 센서티브, 토니모리 불타는에디션,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현대홈쇼핑 라씨엔토 F/W 시즌 방송. ⓒ 각 사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김아현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설렘 가득한 '멜로우 로지'와 세련된 느낌의 '앤티크 프렌치' 등 두 가지 메이크업 룩과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ROSISH 컬렉션'은 8색조 블러셔 팔레트와 인기 제품인 24H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파데쿠션, 폭신폭신한 벨벳 제형의 머랭 틴트 등으로 구성됐다. 

단독 또는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는 다양한 블러셔 컬러와 하이라이터, 섀딩까지 제품 하나에 담겨 있어 매일 새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데쿠션'은 한국 여성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와 옐로, 뉴트럴 베이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뛰어난 발색력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는 머랭 텍스처가 꽃물을 들인 듯 본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발색해주고 한 번의 터치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애경산업 '리큐 Z 센서티브'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 Z (LiQ Z)'에서 민감한 피부까지 생각한 '리큐 Z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리큐 Z 센서티브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 유발 향료 물질 26종과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신뢰 있는 기업 및 제품이 인증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인증 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리큐 Z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 덴마크산 화이트자임(Whitezyme®)효소 처방과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한번의 세탁만으로 마치 6번 세탁한 듯 강력한 세척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섬유 마찰을 감소시켜주는 '소프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세탁 중 발생할 수 있는 보풀 등의 섬유 손상을 줄였으며 잦은 세탁에도 섬유의 색상을 새 옷처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토니모리 '불타는에디션'

토니모리(214420)가 업종 간 장벽을 깨고 삼양식품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끝판왕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했다.

토니모리가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화장품과 '불닭볶음면'의 결합이라는 파격적인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식욕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의 유행어인 '위꼴'을 연상하는 '꼴라보'를 문구에 차용해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한의 매운 맛을 컨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핫템'으로 떠오른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토니모리만의 유쾌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풀어냈다.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 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하는 것은 물론,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거나 라면스프 모양의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품을 담기도 했다. 

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는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이다. 

이밖에 불닭볶음면의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화끈하게 헤어 컬러 변화를 줄 수 있는 '빨간맛 컬러링 트리트먼트', 나무젓가락 포장지 모양에 담긴 '불닭 젓가락 빗'은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김정문알로에가 30여 년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출시한다.

'큐어 크림'은 1990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상비크림으로 인정받으며 29년간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 최고급으로 평가 받는 제주산 알로에를 원료로 하며,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밤 제형의 진정, 보습 크림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이하 큐어크림 2X)'은 기존 '큐어 크림'을 리뉴얼 한 제품으로, 큐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가공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2배 이상 함유됐다.

특히,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은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항염, 항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으로, 이번 리뉴얼에는 43년 알로에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함유량을 증가시키는 기술력이 더해졌다.

큐어 크림 2X는 기존 큐어 크림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페퍼민트 오일의 강한 향과 무거운 제형 대신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과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바꾸는 등,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됐다.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끌레드벨(Cledbel)은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한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과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세럼'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 일명 '항노화 트리플 실 콜라겐 리프팅팩'은 기존 시리즈 성분인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은 강화하고 비타민 실 콜라겐은 새롭게 추가해 항노화는 물론 피부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돕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강화된 황금성분과 히알루론산, 14가지 단백질 성분 등이 피부 탄력과 보습을 돕는다.

◆현대홈쇼핑 '라씨엔토' F/W 시즌'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은 지난 11일 프리미엄 패션 PB '라씨엔토' F/W 시즌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까지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다.

'라씨엔토(Laciento)'는 작년 9월 현대홈쇼핑이 처음으로 선보인 자체브랜드로,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센토(CENTO)에서 차용한 브랜드명이다. '좋은 옷을 입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진다'는 모토(motto)아래, 최상의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봉제 등을 프리미엄 패션 트렌드를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시즌 '라씨엔토'는 자연에서 얻은 최고급 소재와 색감을 살린 프리미엄 소재와 네이비·그레이·베이지·소프트 블루 등 눈이 편안한 색을 사용해 어느 옷에나 쉽게 어울리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이번 시즌부터 라씨엔토 모델로 유명 배우 '김지호'를 선정했다. 김지호씨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풍겨지는 고급스러움이 라씨엔토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과 비슷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라씨엔토' 첫 방송(오전 8시15분~10시25분)에서 '알파카 코트'와 '플리츠 배색 원피스', '울 블렌디드 슬림 스트레이트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현대홈쇼핑이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신규 슈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일본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Feel a Feel)'과 유명 캐주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 론칭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잡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 패션 부문 차별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15일 저녁 9시35분부터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 방송을 진행한다. 2010년에 론칭한 '필에이필'은 현재 한신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에 입점돼 있고 현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편안한 착화감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필에이필의 대표 상품인 '고규나 스니커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11개의 패턴으로 이뤄진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 발볼 둘레 사이즈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6종(블랙·크림베이지·네이비·올리브·와인·카멜)이다.

이어서 오는 21일 오전 9시25분에는 캐쥬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첫 방송에서 소개할 '스프리스 스니커즈'는 최근 슈즈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로, 슬랙스·스커트·진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U자 라인의 입체감 있는 발목 라인 패턴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론칭

롯데홈쇼핑은 패션 성수기인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방송인 이승연 등 국내 유명 패셔니스타와 스타일리스트를 앞세운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연이어 론칭한다.

단순 상품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패션 토크쇼, 전문가의 최신 스타일 제안 등 프로그램별 형식을 차별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14일 패셔니스타 중 한 명인 이승연 씨를 내세운 '굿모닝 이승연 쇼', 18일 17년차 패션 전문 배테랑 이수정 쇼호스트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진행하는 '더 레드(The Real, Effect, Drama/당신의 삶을 바꾸는 드라마쇼)'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 끌로에 테스백 출시, KTH·현대자동차 뉴 아반떼 모형 블록 세트,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롯데백화점 마르마르 국내 1호점 오픈, 갤러리아 포레르빠쥬 1호점 오픈. ⓒ 각 사


14일 오전 8시15분부터 매주 금요일 방송 예정인 '굿모닝 이승연 쇼'는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쇼핑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패션의류, 잡화 등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상품, 소확행을 충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이승연 씨만의 스타일로 소개한다. 

론칭 방송에서는 'LBL 캐시미어 의류' '조르쥬레쉬 클래식 수트' '마크제이콥스 백팩' '알베르토 페르마니 슈즈' 등 가을 시즌을 겨냥한 인기 패션 의류와 잡화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오전 8시15분부터 매주 화요일에는 고객들의 가치소비를 돕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레드'를 론칭한다. 비교적 고가의 패션 제품, 명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며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스타일링하고 제안한다. 

첫 방송에는 'LBL 캐시미어 의류' '로보 양가죽 롱코트' '에끌라떼 목걸이' 등 '당신의 삶을 바꾸는 드라마쇼' 콘셉트로 상품들을 소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끌로에, 테스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Tess) 백은 끌로에가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가죽 핸드백이다.

광택감 있는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됐는데 둥근 라운드 형태를 따라 스웨이드 재질이 적용됐으며 측면에는 가죽 밴드가 부착돼 독특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세피아 브라운, 너트, 번트 브라운, 딥 포레스트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는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끌로에를 대표하는 장식인 'O' 형태의 메탈 장식이 가방 덮개 중앙과 스트랩 연결 부분에 골드, 실버 색상으로 적용돼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KTH·현대자동차, 뉴 아반떼 모형 블록 세트

KTH(036030)는 현대자동차(005380)와 함께 더 뉴 아반떼를 캐릭터화 한 모형 블록 세트를 제작하고 모든 현대차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과 더 뉴 아반떼 출고 고객에게 모형 블록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H는 국내 최대 콘텐츠 디지털배급사업자로서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배급하고 있으며 △엉덩씨 △바나스타 △원펀맨 △Go Astro Boy Go(가제)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또한 유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과 가필드와의 콜라보 마케팅 이후 KTH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현대자동차의 더 뉴 아반떼 출시를 기념해 동일 모델을 캐릭터화한 모형 블록 세트를 앤스브릭코리아와 함께 제작했다. 

현대자동차는 15일부터 10월20일까지 전국 23개 지역을 도는 이동형 전시관 '블록형 무빙 쇼룸'과 현대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더 뉴 아반떼 특별관 및 전국 전시장에 방문해 더 뉴 아반떼 구매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형 블록 세트를 증정하며 '더 뉴 아반떼'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4000개 한정으로 대형 블록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17일 우수한 가성비를 갖춘 롱다운 점퍼 2종을 출시한다. 자주에서 롱패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주는 그간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패션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패션 매출이 브랜드 전체 매출의 40%에 육박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작년 겨울 자주를 방문한 많은 여성 고객들이 롱패딩에 대한 문의를 해오면서 이번 겨울 처음으로 롱패딩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자주의 롱패딩은 2030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됐다.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나 스포츠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롱패딩의 경우 다소 무겁고 스포티한 느낌이 강해 여성 고객들이 입기에는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있었다.

이에 자주는 집 근처 외출 시에 부담 없이 입을 수 있고, 차려 입은 옷차림에도 고급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 가성비에 중점을 뒀다.

여기에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풍성한 리얼 폭스 퍼와 밍크 퍼를 제품에 적용했으며, 가격은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얼 퍼 롱패딩의 절반 이하로 책정했다.

이번 시즌의 주력 제품인 퍼펙트 슬림 다운은 부담스럽지 않은 미디움 웨이트 중량의 제품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모자)에는 리얼 폭스 퍼가 달려있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후드를 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마르마르 국내 1호점 오픈

일본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마르마르(MARLMARL)'가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최초 1호점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지난 2012년 론칭한 마르마르는 일본 유수의 백화점인 다이칸야마, 이세탄 백화점을 필두로 일본 전역에 오픈하며, 일본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올해 11월 도쿄의 중심인 마루노우치에 베이비 포토 스튜디오를 겸한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계획할 정도로 일본 내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마르마르는 일본에서 최근 몇 년간 해외 브랜드를 선호하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출산 선물 1순위 브랜드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마르마르의 '이니셜 턱받이 선물세트'는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이라는 점에서 매년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다. 

마르마르는 이니셜 턱받이, 튜튜(발레용 치마) 등 다른 브랜드에선 찾기 힘든 고급 상품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수 턱받이는 고객이 원하는 우리 아이의 태명이나 이름과 같은 상징성 있는 이니셜로 매장에서 곧바로 제작해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특별한 상품을 제작 할 수 있다.
  
갤러리아 '포레르빠쥬' 1호점 오픈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은수)가 13일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1호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

'포레르빠쥬'는 18세기 헤리티지 무기상으로 시작한 가문명으로 핸드백과 스몰레더 상품(ex 지갑 등)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올해로 300년을 맞는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 타 명품 브랜드보다 100년 이상 오래된 명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포레르빠쥬'는 명품 무기를 제작했던 무기상 가문명이다. '포르레빠쥬'는 1717년 프랑스 황실 및 귀족들에게 총과 갑옷, 검 같은 최고급 무기와 가죽 케이스를 납품하는 공방에서 시작해 황실이 수여한 무기 제작 특허를 다섯 번이나 획득하며 명성을 얻었다.

이번 갤러리아명품관에 오픈하는 '포레르빠쥬' 매장은 가문의 마지막 수장이었던 에밀 앙리 포레르 빠쥬의 다이닝 룸을 재현했다.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핸드백 및 스몰레더 상품뿐 아니라 디저트 접시 세트로 구성한 테이블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파오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SPA 브랜드 스파오가 15일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일명 플리스) 집업' 을 선보인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이는 플리스 집업은 작년에 선보였던 플리스 집업 상품에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출시된 상품으로 총 8가지 컬러로 구성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파오 혜자스러운 후리스 집업,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문케이크 론칭, 롯데하이마트 인펜토, 홈플러스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세트, 이마트 인기 웹툰작가와 콜라보 가구, 롯데마트 요리하다 튀김우동 라면. ⓒ 각 사


스파오 플리스 집업은 선샤워가공을 통해 태양광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해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 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상품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원적외선 보온 효과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 한 것 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안티필링 가공으로 외부 표면에 보풀이 잘 생기지 않도록 해 일상 생활 속에서 관리하기 쉽게 했으며, Anti-static 가공을 통해 정전기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했다.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문케이크' 론칭

LF(093050)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직접 진행하는 아동복 PB(자체 브랜드) '문케이크'를 론칭했다.

문케이크(MOON CAKE)는 직접 제작한 그래픽 패턴과 최신 트렌드의 라인 및 핏 스타일을 반영해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동복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다. 

코니, 폴라, 토토 등 다양한 핸드드로잉 캐릭터 프린팅 제품으로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주고 가을 시즌에 맞춰 여유있는 핏감과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의 원단을 사용해 착용기간을 늘리는 등 엄마들의 니즈도 적극 반영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을 지급하고, 현재 진행 중인 제1회 동심그리기 대회 우승자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제작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보리보리 커뮤니티 '좋아요 MOM'의 무료체험단을 통해 문케이크의 점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이번 2018 F/W 시즌에는 키즈 연령대에 어울리는 컬러와 개성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남아, 여아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로 기획했다.

여아용 볼륨 문레빗 티셔츠, 폴라베어 블록 맨투맨, 롤업 진 팬츠 등을 1만원대로 판매하고, 루즈핏 가디건과 롱 가디건, 레이어링 베스트와 같은 아우터는 2~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인펜토'

롯데하이마트(071840)가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 국내 온라인쇼핑몰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네덜란드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인펜토' 공식수입처인 ㈜아이이노베이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4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인펜토' 상품을 모듈 부품의 수와 종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선보인다.

‘인펜토'의 조립식 승용완구 키트 상품은 △프레임 △바퀴 △핸들 △베어링 등 다양한 조립식 모듈 부품으로 구성된다. 부품들의 조합을 달리해 승용완구의 크기나 형태를 다시 조립할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하면 큰 사이즈의 형태로 다시 조립하거나, 킥보드 또는 손수레 등으로도 조립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세트

홈플러스는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강서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102개 주요점포에서 아동한복 및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성별, 연령대별 260여 종 한복을 2만9000원부터 판매하고 △가방 △머리띠 △왕건모(남아용) △아얌(여아용) 등의 한복 액세서리 200여 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는 상품 포장과 와인 레이블에 유명 미술작품들을 입힌 이색 와인 선물세트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세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추석을 맞아 와인 대표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 선물세트는 칠레 3대 와이너리 중 하나인 '산타리타(Santa Rita)'와 영국 국립미술관 '내셔널갤러리(The National Gallery)'가 협약해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으로, 전면레이블은 내셔널갤러리에 있는 가장 유명한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선물세트는 리제르바 까베르네쇼비뇽(Reserva Cabernet Sauvignon, 750ML)+리제르바 메를로(Reserva Merlot, 750ML) 등 2병으로 구성돼있다.

'리제르바 까베르네소비뇽' 레이블에는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의 '해바라기(Sunflowers)'가, '리제르바 메를로' 레이블에는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Joseph Mallord William Turner)의 '전함 테메레르의 마지막 항해(The Fighting Temeraire)'가 그려져 있으며, 해당 디자인은 홈플러스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 인기 웹툰작가와 '콜라보 가구' 선봬

이마트(139480)가 인기 웹툰작가, 중소 협력업체와 손잡고 웹툰을 입힌 '콜라보 가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오는 13일부터 전국 100여개 이마트 지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잡다한컷', '미생' 등 유명 웹툰 일러스트를 담은 1인 좌식 접이테이블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30 젊은 층 1~2인 가구를 겨냥한 만큼 혼밥·혼술을 테마로 하는 유머러스한 이미지와 미생의 주인공 장그래, 안영이가 회식을 하고 있는 이미지 등을 담고 있다.

제품 디자인에 필요한 비용은 이마트가 지원했으며, 생산은 지난 2005년부터 이마트에 가구를 납품하고 있는 삼정물산이 맡았다.

도한 출출 세포, 오지랖 세포, 설레발 세포 등 각양각색의 세포들을 의인화해 주인공 유미의 생각과 감정을 그려낸 '유미의 세포들'도 최종작에 이름을 올렸다.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 상품은 오는 10월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마트 요리하다 '튀김우동 라면'

롯데마트는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 '요리하다'를 통해 '튀김우동 라면'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튀김우동 라면'은 가쓰오 육수와 구수한 간장으로 맛을 낸 진하고 시원한 국물과 강력분과 중력분을 같은 비율로 반죽한 면발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기술 접목 '추석 선물센트' 판매

현대그린푸드(005440)는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뼈까지 먹는 생선조림 세트' 등 연화식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추석 선물 세트 8종을 판매한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軟化食)' 전문 브랜드다. 특히,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기술 접목 추석 선물센트 판매, 롯데마트 홈상점·홍삼스틱 2종, 위메프·알라딘 제휴 도서 관련 상품 선봬, 천호엔케어 홍삼보력·황제 녹용홍삼, 구스아일랜드 옥토버베스트 개최. ⓒ 각 사


그리팅 소프트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에서 추석 선물 본판매 기간인 오는 23일까지 판매된다.
각 선물 세트는 120~700g 단위로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그리팅 소프트 추석 선물세트는 음식의 경도(硬度, 물체의 단단한 정도)를 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1/5, 최대 1/10로 낮추는 연화 공정을 거쳐 잘 익은 바나나와 두부 수준의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각 제품에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제품별 식감의 경도를 잘 익은 바나나(검은색 점이 생기기 시작한)및 두부와 비교해 표기했다. 

식감의 경도는 숫자가 작을 수록 씹기 부드러운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식감 비교 제품인 두부와 바나나는 강도가 각각 4.5과 31정도로 나타나며, '연화식 한우 갈비찜'의 경우 식감 경도가 두부보다 부드러운 3.7 수준에 불과해 한국산업표준(KS)의 고령친화식품 기준에 맞춰 봤을 때 잇몸 만으로도 음식을 섭취할 수 있다.

◆롯데마트, 홈상점·홍삼스틱 2종 

롯데마트가 '해빗(Hav'eat)'브랜드의 홍삼정과 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Hav'eat 홍삼정'과 'Hav'eat 홍삼정스틱'은 GMP, HACCP 인증을 받은 개성인삼의 발원지인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인삼원료부터 제품생산까지 ONE-STOP으로 제품을 생산해 불필요한 거품을 빼고,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높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소비자가 홍삼을 선택할 때 일반적인 기준이 되는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홍삼 1등 NB브랜드의 상품보다 높다.

또한 가격도 홍삼 1등 NB브랜드의 상품보다 50%이상 저렴하다. 더불어 최근 홍삼 섭취 방식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틱포 형태의 'Hav'eat 홍삼정스틱''도 동시에 출시한다.

'Hav'eat 홍삼정스틱'은 스틱포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으로, 6년근 홍삼과 함께 부 원료로 감초, 칡뿌리, 대추를 혼합해 쓴 맛은 줄이고 홍삼 고유의 풍미와 영양을 담았다.

◆위메프·알라딘 제휴 '도서 관련 상품' 선봬

위메프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를 맺고, 실시간 연동으로 90만개 이상의 알라딘 도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이번 제휴로 90만개 이상의 도서 관련 상품들을 확충했다. 향후 출시되는 신규 상품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고객들은 알라딘의 사전 예약 판매 도서, 예약판매 음반, 해외 원서 등 다양한 상품을 위메프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문 후 배송 시간도 크게 단축한다. 위메프에서 알라딘과 연동된 '당일배송' 도서를 오후 3시까지 결제한 고객은 그날 바로 주문한 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상품구매 금액의 최대 5%를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홍삼보력·황제 녹용홍삼'

천호엔케어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해 누적된 피로와 면역력 저하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마트몰, 신세계몰 전용 상품인 '홍삼보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홍삼보력'은 주원료인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통해 면역력 증진, 피로·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팩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이드 7mg 섭취가 가능하다. '홍삼보력'은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진한 홍삼의 깊은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으며 강원인삼농협을 통해 100% 계약 수급한 홍삼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의 '홍삼보력'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꾸준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천오엔케어는 천호엔케어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출시했다.

'황제 녹용홍삼'은 청정 뉴질랜드 자연에서 얻은 귀한 녹용을 비롯해 인삼의 뿌리와 열매까지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황후본미'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춰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예로부터 여성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진생베리(인삼열매), 석류 등의 전통원료와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함유하고 있다.

◆구스아일랜드, 옥토버베스트 개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오는 10월13일, 14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에서 구스아일랜드만의 신개념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옥토버베스트'는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구스아일랜드가 기획한 오감 만족의 크래프트 맥주 축제다.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함께 한층 더 신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수제맥주 초급자부터 맥주애호가까지 모두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스아일랜드는 대표 맥주인 '구스 IPA(Goose IPA)'를 비롯한 '클래식 라인' 5종과 와인 양조에 사용한 배럴에 맥주를 숙성시킨 '빈티지 에일' 시리즈,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구스 페스트 비어(Goose Fest Bier)'와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직접 양조한 매력적인 하우스맥주인 '옥토버베스트 마르젠'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맥주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구스아일랜드 맥주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메뉴를 현장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쿠킹쇼'와 옥토버베스트 그릴 메뉴 등을 준비해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완벽한 비어 푸드페어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3일에는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스웨덴 세탁소 △치즈 △레터플로우 등 인기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로 시원한 가을밤 아래 맥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 티켓은 오는 10월11일까지 네이버 티켓과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양일간 입장이 가능하고, 맥주 교환권과 왕복 셔틀버스 이용권, 모든 프로그램 참가권이 포함된 정규 티켓과 구스아일랜드의 스페셜 맥주인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 벤츠 픽업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V.I.P 스위트 패키지 숙박권(1박)을 구매할 수 있다.

◆핸드앤몰트 '짤맥 골든에일'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브랜드 '오늘의 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맥주 '짤맥 골든에일'을 출시했다.

밝고 명랑한 노란빛을 띠는 '짤맥 골든에일'은 진한 열대과일의 풍미가 매력적인 가벼운 바디감의 에일 맥주다. 홉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쾰시 효모를 사용해 홉의 개성을 그대로 살리고, 깔끔한 끝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핸드앤몰트 짤맥 골든에일,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일동제약 의료용고압산소챔버 IBEX 시리즈 론칭,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선물 세트. ⓒ 각 사


'짤맥 골든에일'은 홉을 농축한 증류식 홉 오일을 양조에 사용한 국내 최초의 맥주로, 홉 오일이 맥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홉 특유의 향을 배가시켜 풍부한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4.6%로 서울 경복궁역 인근에 위치한 '핸드앤몰트 탭룸'을 비롯, 전국의 레스토랑 및 펍 등에서 생맥주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핸드앤몰트는 '짤맥 골든에일' 출시를 기념해 '오늘의 짤' 캐릭터, '짤군'을 활용한 다양한 MD상품 및 전용잔을 개발해 '프리미엄 짤맛탱구리, 짤맥 골든에일'의 유쾌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동국제약(086450)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신제품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를 출시한다.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다 강력해진 항산화 효과와 함께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알카닌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각종 유효성분을 안정화 시켜 피부 전달율을 높이는 일명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전달 될 수 있도록 했다.

◆일동홀딩스, 의료용고압산소챔버 'IBEX 시리즈' 론칭

일동홀딩스(000230)의 미용·성형 관련 자회사 일동에스테틱스가 의료용고압산소챔버 'IBEX(아이벡스)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부 모델은 다인용인 'IBEX Basic'과 1인용인 'IBEX M2'이며, 해당 분야의 국제 공인 안전 규격인 미국기계학회(ASME: The Americ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인체용 압력용기 안전규격(PVHO: Safety Standard of Pressure Vessels for Human Occupancy) 'PVHO-1' 인증을 취득했다. 

특히 'IBEX M2'의 경우 국내 1인용 고압산소치료기 중 유일하게 'PVHO-1' 인증을 받은 기기이다.

현재 'IBEX 시리즈'는 고압산소치료 분야의 선도 병원인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을 비롯해 서울아산병원 등 국내 주요 의료기관과 공급계약이 체결된 상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선물 세트

현대약품(004310)이 추석을 앞두고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기름진 음식 섭취와 과식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기 쉬운 추석 연휴 간 유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 세트당 100ml 용량의 미에로화이바가 총 20병이 들어 있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휴대가 간편한 '미에로 보틀'이 포함됐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올 추석 '숲 속 재즈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동안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다채로운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가 포함된 패키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롯데호텔월드 자연송이 프로모션, 롯데리조트부여 인조이 백제 패키지. ⓒ 각 사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명절 패키지를 대표하는 이벤트로, 국빈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에서 열린다. 화려한 꽃 장식으로 가득한 영빈관 연회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류가 제공된다.

영빈관 정원에서는 가을 밤과 어울리는 숲 속 재즈 콘서트가 진행돼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가 함께하는 이 콘서트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등 유명한 영화 OST를 비롯해 가을 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 추석에는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에서 마련한 쁘띠 꽃꽃이, 캘리그라피 플라워 카드 만들기, 스트링 아트 등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와이너리에 참가한 고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자연송이 프로모션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은 오는 30일까지 향긋한 자연송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연송이 홀 코스'는 뜨끈한 자연송이 동과 수프, 쫄깃한 활 전복과 매콤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활 전복 특미 소스, 은은한 자연송이의 향과 부드러운 한우 안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한우 안심,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자연송이 탕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송이 룸 코스'는 부드럽게 찐 상어 지느러미에 최고급 육수인 상탕을 이용한 소스와 자연송이를 곁들인 자연송이 상어 지느러미 찜, 매콤한 맛이 감도는 소자 해삼 자연송이, 자연송이 한우 안심, 자연송이 탕면 등이 제공된다.

한편, 개관 30주년을 맞은 롯데호텔월드는 9월 한달 동안 3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성인 2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의 특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부여 '인조이 백제' 패키지

백제의 마지막 수도였던 부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부여가 제64회 백제문화제를 기념한 '인조이 백제' 패키지를 오는 21일까지 선보인다. 

백제문화제는 백제의 왕도였던 충청남도 공주시와 부여군에서 개최되는 역사문화축제로 1955년 부여 지역의 유지들이 뜻을 모아 '백제 대제'를 거행한 것이 출발점이 돼 올해 64회째를 맞은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행사다. 

상기 패키지는 전통과 현대미가 공존하는 롯데리조트부여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본디마슬 조식 2인' 또는 '가족형 워터플레이존 아쿠아가든 2인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객실은 클린형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18평형부터 23평형, 31평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좋은 콘도 타입은 23평형 또는 31평형 중 선택 가능하다.

부여지역 특산품인 '연꽃빵 1Box'와 국보 제 278호 '백제금동대향로'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3D 퍼즐도 함께 제공, 백제문화제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