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진행

2018-09-20 11:56:23

[프라임경제] 부동산 O2O(Online to Offline)플랫폼 '다방'은 사용자·공인중개사의 원활한 소통과 중개거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 다방

9월30일까지 다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를 통한 방문·부동산 거래를 진행한 모든 사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거래를 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연을 바탕으로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감사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하고 선정된 중개사무소에는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방은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중개 서비스 사례·친절한 고객 응대 방법에 부동산 앱 활용 방법 등을 추가해 공인중개사 교육용 콘텐츠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성민 다방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개서비스 개선과 함께 현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 중개 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방은 중개문화 선진화·매물 신뢰도 제고를 위한 'BLU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무료 부동산 AI 권리분석 서비스 제공 △매물 검증 시스템 강화 △거래 자동 알림 시스템 도입 △공인중개사사무소 운영 지원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성현 기자 psh@new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