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롯데백화점·한섬·알코브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9.21 09:24:2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시카 펩타이트 앰플'

LG생활건강(051900)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가 병풀 추출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시카 펩타이트 앰플, 바닐라코 '제로 할로윈' 컬렉션,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 이니스프리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 ⓒ 각 사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성분(센텔라 정량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꿔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줘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바닐라코 '제로 할로윈' 컬렉션

바닐라코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접목해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연출하는 바닐라코X디즈니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닐라코 '제로 할로윈 컬렉션'은 코덕과 매니아 모두를 만족시켜 줄 아티스틱한 소장 아이템이다. 

패키지에는 잭 캐릭터는 물론 특유의 컬러인, 오렌지, 퍼플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과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대용량'에 해당하며 두 제품 모두 오렌지 컬러와 퍼플 컬러 버전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파우치, 손거울 등 크리스마스의 악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Goods)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애경산업(015250)에서 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DERMA ESTHE)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아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을 뜻하는 에스테틱(AESTHETIC)의 결합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마에스떼는 히알루론산, 센텔라아시아티카 등을 처방해 순한 더마의 기능을 강조한 기존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즉각적인 피부 효과를 줄 수 있는 독한 더마 성분을 사용해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마에스떼는 JW신약과 기술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이 60여년 동안 쌓아온 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에 JW신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특허 받은 CTP 기술 등을 화장품에 적용해 더마 화장품의 안전성과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일회용 타입의 '원데이(1-day) 치간 칫솔'을 출시했다.

2080 원데이 치간 칫솔은 기존 치간 칫솔의 세척과 보관이 번거롭다는 점을 보완한 위생적인 일회용 타입으로 간편하게 뜯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치간 칫솔 보관 케이스도 증정한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뉴스킨 F/W 신제품은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 세럼 성분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보습 성분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은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으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볼륨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보습 세럼 성분 및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동양인 피부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년 F/W 시즌 컬러이자 생기발랄한 피치빛을 담은 청순 코랄 컬러인 '8호 디어 코랄'과 자연스럽게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는 '1호 루미너스 베이지', 햇살을 품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인 '2호 이지 오렌지' 등 8종으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은 지난 시즌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 포인트를 더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니스프리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이니스프리가 하나의 스틱에 나에게 꼭 맞는 브러시를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를 출시한다.

펜슬 타입 스틱 1종과 페이스 브러시 3종, 립&아이 브러시 4종의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를 선보인다.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는 호환 가능한 펜슬 타입 스틱에 다양한 브러시를 교체해 사용하는 맞춤 브러시로 분리와 결합이 손쉽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미니멀 사이즈라 브러시 전용 파우치나, 브러시 세트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파우치를 더욱 가볍게 해준다.

각각의 브러시 헤드는 최고급 인조모를 소재로 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듀얼 기능을 가진 브러시로 언제 어디서든 맞춤 브러시를 사용해 세밀하고 정교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 주력 제품으로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허브 액티브 앰플과 내추럴 오일이 7:3의 황금 비율로 담겨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함께 구성된 '허브 블렌딩 크림'은 앰플 젤 크림과 깊은 보습감의 영양 크림 등 2층상 제형의 제품으로 섞어서 사용하면 잔주름과 건조함, 칙칙함 등 동시에 발생하는 복합적인 환절기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롯데백화점, 구스다운 롱패딩

롯데백화점이 직매입 구스다운 롱패딩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및 31개 점포에서 구스다운 100% 롱패딩을 선보인다. 충전재는 구스 솜털 80%, 깃털 20%, 중량은 470g이고 겉감은 폴리에스터 소재이다. 롯데백화점은 한정 수량 1만장을 준비했다.

이번 구스다운 롱패딩 기획은 본사 MD개발부문에서 해외의류 직매입을 맡고 있는 탑스(TOPS)팀의 주도하에 지난 2월부터 이뤄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구스다운 롱패딩, 롯데마트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홍삼정 스틱 2종, 신세계백화점·노스페이스 '롱패딩' 단독 상품, 신세계인터내셔날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뉴키즈 온 더 블록 협업 라인. ⓒ 각 사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겨울 선보인 평창 롱패딩 보다 구스 솜의 중량을 70g 이상 증가시키고 털 빠짐을 방지하기 위해 겉감의 밀도를 높였다. 롱패딩 제품의 특성상 보폭을 크게 걸을 수 없고 체구가 부해 보이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옆 선도 절개했다.

구스다운 롱패딩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사이즈는 90(S), 95(M), 100(L), 105(XL) 네종류이다. 

가격은 백화점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 패딩의 판매가 대비 30% 수준이며 블랙, 그레이,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롯데마트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홍삼정 스틱 2종'

롯데마트는 롯데 빅마켓 전점에서 기존 시중 상품 대비 용량은 크고 가격은 낮춘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5.6L)'를 회원 대상으로 500대 한정 판매한다.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계란 한 판 또는 큰 닭 한 마리가 들어가도 여유로운 5.6L의 대용량과 쉽고 간편한 디지털 방식으로 80℃부터 20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1년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의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돼 있으며, 가정에서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방지 기능과 긴급 조리중단 안전 모드, 쿨터치 본체 케이스를 적용 해 사용 중 본체를 만져도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는 등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해빗(Hav'eat)'을 통해 홍삼정과 홍삼정 스틱 2종을 출시한다. '해빗(Hav'eat) 홍삼정'은 6년근 홍삼농축액 100% 제품으로, 사포닌 파괴 없는 고농축의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저온으로 농축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해빗 홍삼정스틱'은 스틱포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으로 6년근 홍삼과 함께 부 원료로 감초, 칡뿌리, 대추를 혼합해 쓴 맛은 줄이고 홍삼 고유의 풍미와 영양을 담았다. 

◆신세계백화점·노스페이스 '롱패딩' 단독 상품 선봬

신세계는 20일부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손잡고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롱패딩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스페이스 협업 롱패딩은 '스노우 다운 패딩'과 '티볼 롱패딩'이며 지난 4일 신세계몰에서만 선판매를 진행해 초도 물량 400장이 완판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한 단독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뉴키즈 온 더 블록 협업 라인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번 시즌 다양한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 카키, 브라운 색상 외에도 체크 패턴을 접목시킨 트렌치코트를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웠으며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코듀로이 소재를 소매에 포인트로 넣은 트렌치코트도 출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는 데님 재킷, 가죽 라이더 등 위에 겹쳐 입는 방법으로 이색적인 느낌을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위가 시작되는 초겨울까지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복 보브(VOV)는 양면을 모두 활용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한쪽 면은 클래식하면서도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 색상의 트렌치코트를, 뒤집어 입으면 우아한 그린 색상에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독특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로 활용할 수 있다.

여성복 지컷(g-cut) 또한 독특한 반전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언발란스 플리츠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앞에서 보기엔 일반적인 트렌치코트지만 뒷면 밑단에 언발란스 플리츠 디테일을 넣어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디자인에 여성스러움과 개성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미국의 인기 그룹 '뉴키즈 온 더 블록'과 협업한 라인을 출시한다.

뉴키즈 온 더 블록은 1980년대 말부터 1990년대 초까지 전세계를 열광시킨 미국의 남성 팝 그룹이자K-pop의 원형이 된 보이밴드라는 개념을 정립한 시초이기도 하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뉴키즈 온 더 블록 협업을 통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복고 열풍에 가세했다. 20여년 전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보이밴드를 통해 이전 세대에게는 반가움과 친숙함을,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뉴키즈 온 더 블록 협업 라인은 90년대를 떠오르게 하는 그래픽과 레터링, 뉴키즈 온 더 블록의 전성기 시절 이미지 등이 프린트 된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찬 루부탱,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 슈즈 컬렉션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 인테리어 디자인을 주제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 소재, 형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양한 장식적 효과가 두드러진다. 과감한 색상 활용과 샤프한 형태는 디자이너의 정체성을 보여주며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대표 제품인 엘리옛(Elyette) 슈즈는 블랙 색상의 기본형 구두에 곡선미가 돋보이는 골드 색상 굽이 더해져 새롭고 우아하다. 

일반적인 굽의 형태에서 벗어난 과감한 디자인은 마치 하나의 조각 같은 느낌을 준다. 바닥 부분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솔(Red Sole, 빨간 밑창)이 적용돼 포인트로 작용한다.

브랜드의 대표 디자인 중 하나인 루이스 주니어(Louis Junior)스니커즈는 이번 인테리어 컬렉션을 통해 더욱 새로워졌다.

입체감이 돋보이는 정육각형 형태의 기하학적 프린트는 '트롱프뢰유(Trompe l'oeil, 속임수 패션)' 효과를 준다. 신발 앞부분에는 골드와 실버 색상의 스파이크 장식이 부착돼 화려한 멋을 더한다.

◆한섬 '더 젠틀·SSC' 라인 선봬

한섬(020000)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에서 '더 젠틀(THE GENTLE)'과 'SSC' 라인을 각각 선보인다. 타임옴므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시스템옴므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타임옴므의 '더 젠틀(THE GENTLE)' 라인은 클래식과 캐주얼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최근 복종에 상관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셋업 슈트'를 비롯해, 기존 캐주얼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젊게 스타일링하는 '트렌디룩', 재킷에 셔츠와 니트를 함께 코디해 감각적인 컬러감을 강조하는 '레이어드룩'으로 콘셉트를 정했다.  

먼저 가을 시즌에는 재킷(6개 모델)·코트(1개 모델)·셔츠(3개 모델)·니트(3개 모델)·팬츠(5개 모델) 등 18개 모델을 선보인 뒤, 겨울 시즌까지 순차적으로 다운 등 아우터류를 더해 총 32개 모델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시스템옴므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국내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인 '비너스맨션'과 협업해 'SSC(SYSTEM SERVICE CENTER)' 라인을 선보인다. 

'SSC' 라인은 아우터(2개 모델)·다운(3개 모델)·점퍼(2개 모델)·티셔츠(4개 모델)·니트(3개 모델)·팬츠(3개 모델)·액세서리(8개 모델) 등 25개 모델로 구성돼 있다. 

◆이베이코리아 '구스다운 패딩'

이베이코리아가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 '구스다운 패딩'을 가성비를 내세운 자체 브랜드로 선보이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판매한다.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AROUND MUSE)'를 통해 '경량 구스다운 패딩'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어라운드뮤즈'는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이다. 주변을 뜻하는 'AROUND'와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를 의미하는 'MUSE'의 합성어로, 평범한 우리들도 우리 주변 누군가의 뮤즈가 돼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구스다운 롱 베스트' '구스다운 롱 재킷'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 등 3종이다.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복원성이 우수하다. 흡습 및 방습 기능도 뛰어나 입을 때마다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라푸마·세븐틴 '라이프 패키지'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를 내놓고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푸마·세븐틴 라이프 패키지, 유니클로 히트텍 컬렉션·울트라 라이트 다운, 이랜드·PF-Flyers 콜라보레이션,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이스 생수 원보틀 에디션, ABC마트 '호킨스X기안84'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 각 사


이상 기온으로 최강의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라푸마와 세븐틴이 준비한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총 500세트가 예약 판매되며 이후 내달 1일부터 나머지 500세트가 LF몰 기획전을 통해 판매 개시되는 등 총 1000세트가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2018 F/W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에는 50개의 세븐틴 사인 CD가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이 기간 동안에는 얼마 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세븐틴의 컬러 운동화 또한 함께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히트텍 컬렉션·울트라 라이트 다운'

유니클로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매 시즌 진화하는 얇지만 따뜻한 테크놀로지웨어 '2018 F/W 히트텍(HEATTECH) 컬렉션'을 출시한다.

히트텍은 유니클로가 옷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아래 세계적인 섬유화학기업인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이너웨어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신소재가 몸에서 방출하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변환, 얇지만 놀라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면과 비교했을 때 훨씬 조밀한 조직층이 따뜻한 공기를 오래 머무르게 함으로써 높은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감촉과 신축성을 높여 옷을 여러 겹 입는 겨울철에도 매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올해 '2018 F/W 히트텍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양말 상품군을 대폭 확대했다. 

이외에도 여성들을 위해서는 보온은 물론 악취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한 스타킹과 레그워머를, 남성들을 위해서는 종아리까지 오는 기장으로 홈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스테테코' 상품을 출시해 간절기부터 히트텍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유니클로는 어디서나 무엇과도 어울리는 초경량 패딩 2018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2018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컴팩트' 및 '심리스(seamless)'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컴팩트' 라인업은 얇은 두께로 간절기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가을 시즌부터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이다. 

이번 시즌에는 베이직한 색상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체크 패턴도 선보이며, 지난해 여성용에 이어 남성용도 안쪽 단추를 이용해 크루넥을 깊은 V넥으로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이랜드·PF-Flyers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의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에서 전개 중인 미국 헤리티지 슈즈 브랜드 PF-Flyers가 국내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함께 협업해 'REDISCOVER' 프로젝트를 실시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PF-Flyers가 국내 브랜드와는 최초로 협업해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스트로그의 시각으로 PF-Flyers의 아메리칸 스니커즈를 재발견한다는 콘셉트로 2가지 스타일의 스니커즈 상품을 선보였다.

PF-Flyers X 이스트로그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그라운더 스니커즈로, '1940년 미군에 지원됐던 신발'에서 모티브를 얻어 헌정 모델로 제작 된 '그라운더(Grounder)' 모델에 이스트로그의 FW18 시즌의 테마인 'The woods'의 키 컬러인 '올리브 그린'이 적용 시킨 상품이다.

그라운더 스니커즈는 PF-Flyers가 자랑하는 'POSTURE FOUNDATION' 인솔이 적용 됐으며 가죽을 덧대 디자인 요소를 극대화 했다.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이스 생수 원보틀 에디션'

이랜드리테일이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우물을 만들어주기 위해 착한 생수 '오프라이스 생수 원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

원보틀 에디션은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이 코즈 마케팅(공익연계마케팅)의 일환으로 킴스클럽의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생수를 한정판으로 기획한 것이다.

생수는 전국 36개 킴스클럽과 온라인 킴스클럽, 이랜드몰에서 67만병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제품이 소진되면 오는 11월 중 아프리카 모잠비크 중부지역에 위치한 나라숑가 마을에 생수 판매금 전액을 '우물파기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정부와 NGO의 협조를 받아 우물 유지보수 관리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위생교육도 병행할 계획이다.

판매금 전액 기부를 위해 이랜드리테일이 원가와 유통, 판촉비용을 모두 부담한다. 소비자들 역시 오프라이스 생수를 구입하는 착한 소비를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ABC마트 '호킨스X기안84'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ABC마트의 호킨스(HAWKINS)가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의 대표작인 '복학왕' 웹툰과 함께 '호킨스X기안84'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ABC마트 호킨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핵심 고객인 젊은 층의 감성을 공략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르게 경험을 선사하고자 102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안84 '복학왕' 웹툰과의 이색 협업으로 기획됐다.

' 킨스X기안84'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젊은 층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글리슈즈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숨은 우기명 찾기'라는 콘셉트 하에 신발 인솔 및 전면 곳곳에 우기명 캐릭터를 포인트로 더해 유니크한 감성을 배가시켰다. 

이번 협업 제품은 기안84의 이름에서 따온 84라는 숫자에 의미를 더해 총 840족으로만 한정 판매해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에프알제이, 360 밴딩 데님 업그레이드 

에프알제이가 최강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360 밴딩 데님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강력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360진(Jean)은 트렌디한 스포츠를 즐기는 2030세대를 겨냥해 디자인된 데님 라인으로, 고신축성 복합 소재를 사용해 스판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이 제품은 지난 해 남성 테이퍼드 핏과 여성 앵클스키니 핏 2종을 출시해 초도물량 90% 이상 소진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다양한 핏(Fit)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슬림, 테이퍼드, 앵클스키니, 부츠컷으로 세분화 해 총 9종을 선보이며, 물량을 약 1만2000장으로 넉넉하게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전년 보다 퀄리티 높은 원단을 사용해 착장 시 편안함을 극대화 했으며, 허리단 안 쪽에 밴딩을 넣어 체형에 따라 뒤쪽 허리가 뜨는 부분을 없애 착 붙는 핏감을 느낄 수 있다.

에프알제이는 360 밴딩 데님을 포함한 청바지 제품을 내달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추석 프로모션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명절 이후 살아나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에 맞춰 방송과 온라인(모바일)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절 직후 해외명품 등 고가 상품에 대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 편성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홈쇼핑 추석 프로모션 방송, 마리보보 온라인 편집샵 29CM 입점,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 제주소주 푸른밤 1주년 에디션, SSG마켓 한우 선물세트, 구스아일랜드 추석 패키지 2종. ⓒ 각 사


현대홈쇼핑은 24일부터 해외 패션 및 주얼리를 비롯해, 여행 상품 등을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24일과 25일 저녁 8시40분에는 각각 삼성금거래소와 한국금거래소와 함께 24K 순금 목걸이와 팔찌를 선보인다.  

특히 25일과 26일에는 현대홈쇼핑의 명품 고정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5일 오전 11시40분부터는 버버리·프라다·펜디·디오르 등 9개 브랜드의 인기 가방과 의류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추석 연휴 기간 피로감을 풀어줄 여행 상품도 확대 진행한다. 여행방송의 경우 25일 새벽 1시에 대표적인 휴양지인 '괌' 상품을 선보이고, 29일 새벽 1시와 30일 저녁 6시35분에는 호주 가족여행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도 26일부터 28일까지 '판타스틱 3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 현대H몰 앱으로 접속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H몰 적립금으로증정하고(가전·가구 등 일부 상품은 구매금액 50% 인정), 요일별로 5~10%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마리보보, 온라인 편집샵 29CM 입점

프리미엄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마리보보가 온라인 편집샵 29CM에 입점 했다.

29CM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 편집샵으로,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희소성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폭넓게 구비하고 있는 유명 온라인 몰이다.

마리보보는 2017년 런칭한 신생 디자이너슈즈 브랜드로, 론칭 초반부터 인디브랜드 페어 참가,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 선정 등 굵직한 행보를 이어왔다. 마리보보는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며, 국내 브랜드로는 드물게 명품 브랜드에 사용되는 홍창(가죽창)을 고집하는 프리미엄 전략을 펴고 있다. 

구두의 겉감, 안감도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한다. 또한 현대 여성 다수가 무지외반증 등 발관련 질환을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3cm 이하의 편안한 신발을 만든다. 

모든 구두는 1:1 주문 제작 방식을 따르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발의 특징, 습관, 치수까지 파악해 최적의 상태로 제작된다.

명품 수제화와 동일한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가지고 있는 마리보보는 국내 수제화 산업의 메카인 성수동 수제화 공장에서 만들어진다. 30년 경력 이상의 수제화 장인들이 최적화된 공정과 첨단시설을 활용해 마리보보의 고급 플랫슈즈를 제작한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 

현대그린푸드(005440)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추석 선물세트 9종을 판매한다.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는 파스타 세트, 트러플 세트, 와인 세트 등 이탈리 대표 브랜드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경길에 선물을 직접 구매해 가져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휴대하기 간편한 무게의 소용량 선물 세트를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대표 선물 세트인 이탈리 파스타 세트는 '데 카를로' '니아스카' '살리나'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파스타 면과 소스, 올리브 오일 전문 브랜드 상품 4종으로 구성해 가정에서 손쉽게 이탈리 정통 파스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탈리 트러플 세트는 캐비아, 푸아그라와 더불어 세계 3대 식자재로 꼽히는 송로 버섯 가루와 오일, 소금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추석 선물용 특별 와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탈리는 프리미엄 와인 선물 세트 5종을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제주소주 '푸른밤 1주년 에디션' 

제주소주가 '푸른밤' 출시 1주년을 맞아 '푸른밤 1주년 에디션' 3종과 '푸른밤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1주년 에디션' 은 제주도의 대표 관광지인 월정리 해변, 이호테우 해변, 성산일출봉 3곳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6만5000병 한정 출시될 예정이다. 

또, 라벨에 QR코드를 삽입해 올 한해 제주 방문객들에게 사랑받았던 관광지 4곳에 대한 감성적인 영상과 사진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푸른밤을 마시며 제주도의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했다.  

'푸른밤 1주년 에디션' 과 푸른밤 전용잔인 '푸른밤 제주바다잔' 으로 구성한 '푸른밤 1주년 기획팩'도 함께 출시한다.

1주년 기획팩은 푸른밤 1주년 에디션 4병이 들어간 컴팩트 사이즈로 구성했고 '푸른밤 제주바다잔' 역시 잔 용량을 20% 줄인 50ml로 만들어, 최근 주류시장에 불고있는 소용량 패키지화,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SSG마켓, 한우 선물세트

SSG푸드마켓과 PK마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세트는 포장 용기에 따라 2줄, 3줄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부위, 중량은 물론 손질 방법까지 선택할 수 있다.

구성에 따라 10만원대 실속형부터 100만원이상의 고급형까지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SSG푸드마켓은 이 외에도 호랑이무늬를 닮아 호반우라고도 불리는 칡소로 만든 '토종 칡한우세트',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를 에이징해 시즈닝한 '무항생제 시즈닝 스테이크세트' 등 다양한 한우 세트를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한가위 도시락·스멜컷 핸드크림·레드벨벳 교통카드'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담은 '한가위 도시락'을 선보인다.

오는 10월3일까지 2주 동안 한정 판매하는 세븐일레븐 '한가위 도시락'은 푸짐한 고기 반찬인 LA갈비를 메인으로 동그랑땡, 삼색전, 장조림 등 명절 대표음식들을 알차게 담은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한가위 도시락·스멜컷 핸드크림·레드벨벳 교통카드, 인터파크 국산 전기 스쿠터 온라인 예약 판매, 롯데호텔제주 원 스톱 에어카텔. ⓒ 각 사


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잡채 △계란장조림 △고추절임 △콩나물 무침 △볶음김치 등을 함께 구성해 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후식으로 명절대표간식인 약과도 곁들여 명절 분위기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함께 흡연자들을 위한 '스멜컷 핸드크림'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

'스멜컷 핸드크림'은 산뜻하고 상쾌한 피톤치드 향으로 소취 제거 성분을 함유해 흡연 후 냄새를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준다. 

또한 보습 성분도 뛰어나 환절기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스멜컷 핸드크림'은 30ml의 작은 용량으로 주머니는 물론 작은 파우치나 가방에도 휴대가 간편하게 제작됐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은 븐일레븐은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로운 교통카드 시리즈를 단독 출시했다.

지난 1월 출시한 '레드벨벳 교통카드'는 높은 퀄리티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큰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교통카드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미 공개 컷 6종으로 한정 제작돼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구스아일랜드 '추석 패키지 2종'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로 구성된 추석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종류에 따라 '구스 IPA(Goose IPA)'와 '312 어반 위트 에일(312 Urban Wheat Ale)' 355ml 용량의 병맥주 3병과 구스아일랜드 전용잔으로 구성돼있다.

패키지에는 미국 시카고의 야경을 연상시키는 건물의 실루엣과 한가위의 둥근 보름달을 각 제품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과 노란색으로 표현,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단청 무늬를 조화시켜 한국적인 미를 강조했다.

구스 IPA는 5가지의 다양한 홉을 활용한 영국식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로 화사한 오렌지 향과 드라이한 몰트 바디, 쌉쌀한 끝 맛이 어우러져 홉 마니아 뿐만 아니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IPA맥주다. 

312 어반 위트 에일은 구스아일랜드의 시작점인 시카고의 지역 번호 '312'에서 제품명을 차용한 부드러운 밀맥주로 케스케이드 홉의 알싸한 향과 신선한 과일의 풍미, 깔끔하고 개운한 끝 맛이 매력적이다.

◆동국제약 '멜라큐크림'

동국제약(086450)은 기미, 주근깨, 검은 반점을 개선하는 기미개선크림 '멜라큐크림'을 출시했다.

멜라큐크림은 기미치료 성분인 '히드로퀴논 4%'를 함유한 제품으로, 멜라닌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타이로시나아제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기미와 색소침착을 막아준다. 

히드로퀴논은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아 왔으며, 침착된 색소 치료에 있어 50여년 동안 사용돼 온 성분이다.

멜라큐크림은 용기의 상단부를 누르면 크림이 올라오는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적용했다. 에어리스 용기는 펌핑 시 외부 공기가 유입되지 않는 특수 용기로, 유효성분(히드로퀴논)의 안정성을 높여주고 먼지와 땀 등 이물질을 차단해 주어 위생적이다.

◆동아제약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

동아제약은 상쾌하고 강력한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을 발매했다.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은 '후레시 라임 블라스트'와 '스피아 민트 블라스트' 총 2종으로 치태 제거 효과가 있는 이산화규소, 충치예방 효과가 있는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 등이 함유됐다.

특히 가그린 치약은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임향과 민트향을 더해 사용 후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오는 10월에는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불소 어린이 가그린 치약도 발매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흑생혼합세트'

현대약품(004310)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명절 선물용으로 '흑생혼합세트'를 출시했다.

현대약품의 흑생은 주원료인 홍삼농축액을 비롯해 대추 농축액, 영지 농축액, 당귀 농축액 등 몸에 좋은 원료들이 배합된 제품이다.

특히 흑삼은 엄선된 6년근 수삼을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는 방식을 통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검은색으로 변한 식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함께 원기 회복, 노화 방지 등에 탁월한 도움을 줘 추석이나 환절기 시즌 건강 선물로 적합하다.

흑생혼합세트는 75ml 용량의 병음료 8병과 파우치 제형 10개로 구성됐다.

◆인터파크, 국산 전기 스쿠터 온라인 예약 판매

인터파크(108790)가 최근 외산 전기차와 전기 스쿠터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국산 전기 스쿠터 온라인 예약 판매에 나섰다.

인터파크는 친환경 전기 이륜차, 삼륜차 등을 전문으로 제조 및 판매하는 그린모빌리티(대표 오승호)의 인터파크 쇼핑 단독 입점을 통해 '모츠(Motz)' 브랜드의 전기 스쿠터 2종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스쿠터는 2종 중에 '발렌시아'는 출퇴근용 등에 적합한 제품이며 '세비아'는 배달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으로, 특히 발렌시아의 경우, 지난해 국내 전기 이륜차 판매 1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의 2018년형 신모델이다.

발렌시아는 분리 가능한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별도 충전 장소가 아닌 가정에서도 3시간이면 완전 충전이 가능하고, 1회 충전 시 50km/h 운전 기준으로 50㎞ 가량을 달릴 수 있으며, 최고 시속은 60㎞ 수준이다.

세비아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3시간에 충전이 가능하고, 1회 충전 시 70㎞ 가량을 달릴 수 있으며, 최고 시속은 75㎞ 수준이다. 

또 이 제품은 1~3단의 단계별 속도 제어가 가능하고, 27도 경사를 오를 수 있으며, 급경사면에서는 걸어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게끔 워킹 드라이빙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전기스쿠터 2종은 정부보조금 230만원을 지원 받아 발렌시아는 160만원, 세비아는 188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최종 결제 후 최대 1달 이내에 제품을 인도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원 스톱 에어카텔'

롯데호텔제주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 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10월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월14일부터 27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예약 전용 상품으로 아름다운 전망이 한 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룸 1박 △아시아나 항공권 2인 △중형 렌터카 54시간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이용 △헬스장·사우나·실내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2인)으로 구성 돼 있다.

여기에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투숙기간 동안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이용권, 공항-호텔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세심하게 배려했다. 

◆제주신라호텔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연휴 직후, 한가로운 시기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는 오는 26일까지만 판매되는 타임세일 특가 패키지다. 

일자에 따라 상이한 특가 요금이 책정돼 있는데, 특히 공휴일인 한글날 직후인 10월9~10일에는 20만원 후반대로 객실과 식음까지 포함해 이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신라호텔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AI서비스 '누구' 적용한 IoT룸 선봬, 알코브호텔 내달 15일 오픈. ⓒ 각 사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박 △조식 2인(박당)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 1회 (투숙중) △사우나 2인 1회(투숙중)로 구성된다. 투숙은 10월10일까지, 객실 예약은 9월26일까지 가능하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SNS상 '인생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돼 있다.

객실 타입 선택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 제공 객실인 스탠다드(산 전망)보다 상위 타입인 디럭스 룸(산 전망) 이상으로 유료 업그레이드 시 루프탑 뮤직 파티 2인이 추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AI서비스 '누구' 적용한 IoT룸 선봬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SK텔레콤 인공지능 (AI) 서비스 '누구(NUGU)'를 적용한 IoT룸을 17일 오픈했다. 지난 8월 일부 객실을 대상으로 한1차 오픈 이후 약 1개월간 운영을 통해 파악한 고객의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강화한 결과로, 비스타 워커힐 서울 250개 전체 객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지난 8월, 2개 층에 걸친 총 44개의 객실에 AI 서비스 '누구'를 적용하면서 얻은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한 데이터, 고객의 피드백을 면밀히 분석해왔다. AI 서비스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전 객실 적용을 목표로 특히 IoT에 대한 고객의 인식 정도와 데이터 정보를 강화했다. 

'객실과의 대화'를 컨셉트로 음성 명령을 통해 객실 조명, 커튼 개폐, 내부 온도 설정은 물론 ASMR(자율 감각 쾌락 반응) 서비스에 기반해 바다, 숲, 새 등 자연의 소리를 전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자연 속에 머무는 것 같은 감각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객실에서는 더 이상 '방해 금지' '청소 요청' 등의 팻말을 문밖에 나가서 직접 걸지 않아도 되게끔 호텔 주요 고객 서비스를 음성 명령을 통해 요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객실 체크아웃 시간' '조식 시간' '부대시설 및 셔틀버스 탑승장 위치' 등 자주 묻는 질문 또한 음성 명령을 통해 손쉽게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알코브호텔, 내달 15일 오픈

부티크 호텔 '알코브 호텔 서울'이 내달 15일 강남 삼성동에 오픈 한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화려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콘셉트는 지양하고 '좋은 음식'과 '편안한 잠자리'라는 호텔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다. 

이러한 호텔의 철학을 반영해 우드톤과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백하게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구성은 스위트, 슈페리어를 포함한 총 108개의 객실을 비롯해,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총 5개의 F&B 업장 및 피트니스 & 필라테스가 함께 운영된다.

아메리칸 비스트로 살마나자르 (SALMANAZAR), 24시간 아지트 살마나자르 카페(SALMANAZAR CAFÉ), 파크뷰 루프탑 다이닝 바 클럽 리밋(CLUB LIMIT), 컨시어지 클럽 블루우드하우스(BLUEWOOD HOUSE), 럭셔리 블루우드 피트니스 & 필라테스(BLUEWODD FITNESS & PILATES) 등 호텔의 곳곳에서 내·외국인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시몬스의 프리미엄 뷰티레스트 매트리스와 함께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 순면 린넨이 전 객실 제공된다. 욕실 어메니티는 친환경 프랑스 브랜드인 '스칸디나비안 화이트'와 '눅스'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